티스토리 뷰

2019년 황금돼지의 해가 시작된지도 벌써 2달이나 지났네요

 

이제 곧 겨울이 끝나고 꽃 피는 봄이 다가왔음을 실감하는 요즘이네요

아침 저녁으로는 아직도 겨울이지만 낮에는 봄 바람이 코 앞에 다가 왔음을 봄 꽃을 피우기위한

꽃 망울에서도 알 수가 있네요

 

올 해 황금 연휴는 어린이 날, 현충일,추석, 한글날이 있네요

 

대명리조트회원권으로 떠나는 2019 연휴 가족여행을 미리 떠나 보네요

 

올 해 대명리조트에서 특별함 점은 여름 휴가철부터 쏠비치 진도를 이용할 수 가 있네요

 

 

 

 

 

 

2019 연휴 추첨 접수 안내

 

2019년 어린이날, 현충일, 추석, 한글날 황금 연휴를 맞아 이  기간동안 아래와 같이 연휴

추첨 접수를 진행합니다.

 

대명리조트회원권으로 2019 연휴 가족여행을 미리 준비하시는것도 좋겠네요 ^^

 

▶접수 기간 : 2019년 3월 1일(금) ~ 3월 11일 (월)

 

대상 일자

 

- 상반기 연휴

 

 어린이날 : 2019년 5월 3일(금) ~ 5월 5일(일) /3일

 현충일 : 2019년 6월 5일(수) ~ 6월 8일(토) /4일

 

- 하반기 연휴

 

 추석 : 2019년 9월 11일(수) ~ 9월 14일(토) /4일

 한글날 : 2019년 10월 2일(수) ~ 10월 5일(토) /4일

 

※ 접수 : 상,하반기 개별 접수(상.하반기 각각 3지망)

※당첨 : 상. 하반기 개별 당첨 (최대 2건)

 

 

●운영 일정

 

 

     구분

               이용 지역

 

   직영 리조트

 

 

   비발디파크/소노펠리체/소노빌리지/델피노 골프&리조트

     경주/쏠비치호텔& 리조트 심척//변산/거제마리나

   쏠비치호텔&리조트 삼척/엠블호텔 여수/쏠비치호텔&리조트 진도

    체인 리조트

           해운대 그랜드호텔

 

 

※ 추첨접수 제외 사업장 : 델피노 호텔,엠블호텔 고양,샤인빌리조트

                                   대명리조트 천안,양평,단양,청송,제주

 

※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는 하반기 연휴만 접수 가능

 

 

 

노블리안 및 대형 평형 추첨 가능 지역

 

 

         회원 구분

        이용  지역

 쏠비치 양양 노블리안(리조트)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노블)

 쏠비치 양양 노블리안(호텔)

        쏠비치 호텔& 리조트 양양(호텔)

  남부 노블리안(전용)

                변산/ 거제 마리나

   델피노 노블리안(전용)

        델피노 골프&리조트 빌리지

   소노빌리지 노블리안

       소노빌리지

   그외 노블리안(1/5 지분 이상 회원)

          비발디 노블리안/소노펠리체

         델피노 골프& 리조트/경주/변산

     거제마리나/ 쏠비치호텔& 리조트 삼척/여수

 

 

결과 발표 : 2019년 3월 15일(금)/ 15시 ~

미신청 & 미당첨 회원 예약 : 2019년 3월 15일 (금) / 15시 ~

당첨회원 추가 예약 :2019년 3월 19일 (화) /15시

 

 

 

 

 

 

봄 소식은 남도 여수에서 ~

대명리조트 여수 엠블호텔 바로 옆에 있는 여수 오동도 동백꽃에서 봄 이

다가왔음음

 미리 느낄 수 있네요

한 번쯤 다녀오셨을  여수 오동도 !

여수하면 동백꽃이죠 ~

빨간 동백꽃 향기에서 다가온 봄이 맡을 수 있네요

 

 

 

 

 

 

 

 

 

벌써부터 쏠비치 양양의 동해바다가 보고 싶네요

지금은 텅빈 쏠비치 양양의 해변이 곧 사람들로 가득 차겠죠 !

쏠비치 양양은 특히 프라이빗 비치가 있어 여름철 해수욕 하기가 딱 이죠 !

올 여름 해수욕장에 가려면 지금 부터 운동 좀 해야겠네요 ^^

요즘 양양은 서핑을 즐기는 장소로 유명한데요

이번 여름에는 서핑을 한번 배워 보려구요

한 10년전에 잠깐 서핑을 배우기는 했었는데 그동안 한번도 해 본적이 없어서 처음 부터

다시 배워야겠네요

 

 

 

 

 

봄 꽃 놀이하면 역시 벚 꽃이죠 !

벚꽃 구경하면 경주  !

요즘은 날씨를 종 잡을 수 가 없어서 언제가 벚꽃 피크인지 예상하기가

애매하긴 한데요

작년에도 대명리조트 경주에 벚꽃 구경 가려고 객실 예약을 해 뒀는데 예상이 빗나가

 벚꽃 피크 열흘 뒤에 갔더니 비가 온 뒤에 벚꽃이 많이 떨어져 제대로된 벚꽃 여행을 가지 못해

가족들에게 따가운 눈총을 받았는데 ㅠ ㅠ

올 해는 4월 둘째주가 벚꽃 피크로 나름 예상해 보네요

이번에는 가족들 실망 시키지 말아야 할텐데요  . .ㅎ ㅎ

 

 

 

 

 

대명리조트 거제

한달전에 대명리조트 거제에 다녀왔는데요

그때도 벌써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더라구요 !

남도라서 그런지 봄 소식이 빠른것 같네요

어린이날 조카들 데리고 대명리조트 거제에 가려구요

아이들이 대명리조트 거제 오션베이를 너무나 사랑해서 ^^ 어린이 날 기념으로

처가 식구들이랑 다녀오려구 하네요

특히 오션베이의 슬라이드를  아이들이 거짓말 조금 보태서 50번쯤은 타는것 같아요 . .ㅋㅋ

대명리조트 거제는 장모님도 특히 좋아하시는 곳 이기도 하구요

꽃을 좋아하셔서 거제 외도에 가서 꽃 구경 하시는걸 정말 좋아 하시네요

 

대명리조트 거제 여행은 제가 처가집에 점수따기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

 

 

 

 

 

 

아직은 한 겨울속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네요

3월 18일이  비발디파크 스키장 폐장일이라고 하네요

이제 스키를 탈 수 있는 날도 20여일 밖에 남지 않았네요 ㅠㅠ

비발디파크 스키장은 가는 겨울이 아직은 많이 아쉽네요

 

비발디파크 스키장에도 스프링 스키 시즌을 맞아 한번이라도 스키나 보드를 더 타기 위해

많은 분들이 가는 겨울을 아쉬워하네요

그래도 올 겨울에 목표로 했던 비발디파크 스키장 최상위 슬로프인 락(Rock)에 도전해 봤으니 만족하려구요

 

두어번 넘어지긴 했어도 아들 앞에서 부끄러움은 면 했으니 그걸루 만족임다  . . .ㅋㅋ

 

 

 

 

 

 

 

비발디파크 스키장은 아직은 한 겨울이지만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에도 찾아온

 봄 소식은

어쩔 수 없는 자연의 이치네요

벌써 소노펠리체 CC  그린위에 초록색 새순이 올라오네요

겨울 동안 해외에 나가지 못하셨다면 차 드렁크에 곱게 모셔뒀을 골프채를 이제는 꺼내서 닦아야 겠네요

소노펠리체 CC 그린위에서 라운딩 할 수 있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

겨울 내내 스크린에서 빵빵 소리만 들었는데 이제 필드로 달려 나가야겠네요  . .ㅎㅎ

 

특히 설악에 있는 델피노 CC에서 바라볼 수 있는 설악산 울산 바위의 전경은 정말 최고인듯 ~

 

 

 

 

 

 

 

 

 

 

 

올 겨울에 바빠서 장인,장모님 모시고 대명리조트 청송에 간다, 간다 하면서도 가지를 못했네요

대명리조트 청송 솔샘온천은 어르신들 모시고 온천 여행 다녀오기가 정말 딱 인데 ~

 

겨울에 못 갔으니 올 가을 청송 주왕산에 단풍철이 찾아오면 꼭 부모님  모시고 다녀와야겠네요

청송 주왕산 단풍 구경은 대명리조트 청송에서 자연이 주는 득템이네요

 

대명리조트 청송은 어찌보면 밋밋한 여행지인데 가까이에 영덕이 있어 대게 먹기에도 좋고 주왕산이

 도보로 가능해 산 좋아 하시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여행지네요

 

여행의 피로를 솔샘온천에서 온천욕으로 시원하게 풀 수도 있고 , 또 돌아오는 길에 청송의 꿀 사과를 사서

가족 그리고 이웃들과 나누어 먹는 재미도 있네요

 

 

 

 

 

 

 

 

 

대명리조트 단양에는 다 아시겠지만 단양 팔경이 있어 언제 들러도 가 볼곳이 많은 곳 이네요

대명리조트 단양에 2년전에 들러 큰 아들 페러글라이딩을 시켜 주었는데 무섭긴해도

 재미있었다고 해서 이번에는 작은 아들 한번 태워 보려구요

 

대명리조트 단양 가까이에 소백산이 있어 철쭉제를 할때 들리면 더 좋을듯 하네요 ~ 

 

 

 

 

 

대명리조트 여행중에 쏠비치 삼척을 빼면 안되겠죠 !

봄,여름,가을,겨울 언제 들러도 좋은곳 !

 

쏠비치 삼척 !

 

항상 가고 싶은곳 1순위!

 쏠비치 삼척인데 그만큼 객실 예약이 만만치 않은곳이죠 !

올 해는 하이 피크 기간을 피해  3박으로 객실예약을 해서  여유로운 쏠비치 삼척 여행을 다녀오려구요

올해 쏠비치 삼척 여행은 삼척 시티 투어를 가족과 함께 해 보려고 하네요

 

 

 

 

 

 

 

 

제가 뽑은 국내 여행의 최고 여행지 제주네요

올 겨울에 제주여행을 다녀와서 올 해는 무리일듯 ~ 아쉽네요

그래도 시간과 돈 그리고 마음만 있으면 언제든 떠날수 있는 제주니까요 ^^

큰 아들 제대하는 11월에 가족여행을 떠나려고 와이프 몰래 비상금을 준비중에 있네요  . .쉿 ^^

제주에서 유기농 감귤 농장을 하는 친구가 제주도는 벌써 봄이 성큼 다가왔다고 하네요

 

대명리조트는 제주도에 북제주 함덕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명리조트 제주와  서귀포 표선에 위치한

샤인빌리조트 !

 

두 곳 이나 있어 제주 여행을 하기에 안성맞춤인듯 ~

지난 제주 여행에서도 대명리조트 제주와 샤인빌 리조트에서 각각 1박씩 숙박했는데 제주 여행의

 동선이 편리하더라구요  

 

 

 

 

 

 

마지막 들릴 여행지는 대명리조트 변산이네요

석양이 아름다운곳 대명리조트 변산 !

이번주에 대명리조트회원권 상담이 있어 3월1일에 변산에 내려갈려구요

 

회원님께서 지인분을 소개해 주신다고 대명리조트 변산에서 만나자구 하시네요 ^^

 

이왕 내려가는김에 가족들과 내려가서 간만에 아이들 좋아하는 회와 간장게장 좀 먹고 오려구요

 

맘 편히 잘 먹고 오려면 대명리조트회원권 상담이 잘 되야 할텐데 . . .ㅎㅎ

 

 

 

● 대명리조트  쏠비치 진도 오픈 (2019년  6월 ~)

 

 

 

올해 대명리조트회원권의 기대작 !

쏠비치 진도입니다

 

올해 6월에 그랜드 오픈이어서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쏠비치 양양,쏠비치 삼척의 명성을 잇는 쏠비치 진도여서 더 기대가 크네요

 

 

 

 

 

가족과 함께 장소와 시간을 공유할 수 있는건 가족여행이 최고 아닐까요

더불어 추억까지 함께 공유할 수 있으니까요

 

가족들과 추억을 만들고 행복을 함께 하는것 !

 

대명리조트회원권이 추구하는 최고의 가치입니다

 

저 부터도 가족 사진속에 가장 많이 나오는 공간이 대명리조트 입니다

 

아이들이 어릴때부터 지금 현재까지 10년동안 대명리조트 여행을 통해

많은 시간과 추억이 함께했네요^^

 

 

 

여러분의 가정에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들고  행복을  쌓을 수 있는

대명리조트회원권의 가치를 전달 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좋은글 좋은생각

 

사람 하나 만나고 싶다

어둑한 겨울을 거슬러 성큼성큼 해를

찾아가는

눈 맑은 사람 하나 만나고 싶다

가슴속에 고운 씨앗 한 품고 있는

가슴 저 깊은 곳에 빛나는 칼 하나 마련해둔

그대는 지금 어느 들을 걷고 있는가

멀리 개 짖는 소리 그치지 않고

어둠은 삼삼오오 몰려다니는데

살아 있는 것들은 다 어딜 갔는지

아아, 살고 싶다

그대 앞에

늘 깨어 있고 싶다

 

- 백창우, `사람 하나 만나고 싶다 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