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저는 최근에 다낭 골프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이번에 비행기표랑 같이 포함되어 있어서
편하게 다녀왔던 기억이 있어요.

다른 동남아도 가 봤지만 
저는 역시 베트남이 제일 편하다고 느껴졌는데요.
그리고 이렇게 골프가 포함된 
여행이 있는 건 처음이라
두근두근거리긴 하더라구요...ㅎㅎ

주변에 얘기 들어보면 다들 베트남은
한 번씩 다녀왔다는 이야기를 들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줄은 몰랐거든요.

저희 부모님도 휴양지로 좋은 것 같다면서
베트남여행을 꼽으셨어요
그리고 아빠가 골프를 즐겨하셔서 
어쩌다 보니 골프까지 
선택해버린 것 같아요

저는 완전 골프 초보인데도
손맛을 못 잊어서 나름 좋더라구요.
ㅎㅎ아직 잘 알지는 못하지만요!
가보니까 엄청 넓은 거 보이시나요?

탁 트인 게 완전 좋은 것 같아요.
이런 곳에서 샷 한번 날려줘야지 
좀 골프 친 것 같은 기분도 들고 
다낭 골프여행 잘 왔다 싶은 
기분이 드는거 있죠~

요런 음료 같은 것도 먹어봤는데,
아무래도 한국에서는 볼 수 없는
거라서 좀 생소한 느낌이 있었어요

저랑 부모님은 나름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골프 조금 하는데 힘을 다 빼서 기진맥진한
와중에 먹어서 더 맛있었거든요.ㅎㅎ

그리고 저는 완전 초보라 
자세도 제대로 안 잡혀서
힘이 더 드는 것 같아요
그래도 자꾸자꾸 치면 괜찮아지겠죠?

처음 골프를 쳐보시거나, 
저처럼 골프 초보자이신 분들은 
필드가 어려우면 제대로 날리기 어려워서
차라리 요런 쉽게 생긴 필드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희 엄마나 아빠는 두 분이서도 
생각보다 여기저기 다니시면서 
골프를 꽤나 치셔서 그런지
안정적으로 즐기셨어요.

저만 혼자 떨어져서 치는데 
조금은 속상하기도 했네요

그래도 가족끼리 함께 여행을 와서
이만큼 즐거운건 없는거 같아요

다낭 골프여행다녀오신 분들 보면 
간혹가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북적여서 잘 못 즐겼다는 분들이 많았는데,

저는 다행히도 사람이 별로 없었기 때문에
여유롭게 즐기다 왔어요!!

그리고 이런 골프장에 혼자 오거나 
홀수로 오는 경우에는 다른 사람들이랑 함께
치는 경우도 많은거 같아요

여행와서 다양한 사람들과
즐기고 기분도 내고 1석2조에요

그리고 여기저기 살펴봤는데, 
구간 구간이 전체적으로 관리가 
엄청 잘 되어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거의 다 초록색이라 강제적으로 
눈이 좋아지는 그런 느낌도 받았어요

잔디랑 모래 상태가 되게 
손질이 잘 되어 있어서 
아빠도 되게 만족스러워하시더라구요.

한국은 겨울인데 여기는 파란하늘이랑
구름들이 있어서 해외 여행 가기로는
다낭 골프여행이 최고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번 여름에 시간이 된다면
다시 한번 가볼까 합니다 
여러분들도 즐거운 여행 해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