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 국내여행!

 

 

 

 

 

 

똑같은 일상속에서 늘 같은 생활하는건
정말 지겹고 따분한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약 4년 전부터
온전히 저만의 시간을 가지기 시작했답니다

여러 취미생활이 있지만
전 우리나라 아름다운 명소들을 보고
관광지들을 돌아다니면서 힐링을 하고자
국내여행을 하기 시작했어요


처음엔 혼자 여행을 다닌다고
일반 민박업소, 모텔 이런곳에서
저렴한 맛에 숙소를 정했었는데요

아무리 좋은 곳을 놀러가고
숙소 퀄리티가 떨어지니까
여행 전체적인 느낌이 훅 떨어지더라고요

한번은 가족들과 여행을 한다고
대명리조트를 선택해서
비회원가로 이용했는데요

이게 웬걸, 금액은 어느정도 나갔지만
숙소나 시설 서비스 등등
모두 만족스러웠어서 깜짝 놀랐어요

그래서 바로 회원이 되기로 결심했답니다


솔직히 이런 곳들은
비수기때는 조금 저렴할 수 있지만
성수기때는 금액이 많이 올라가잖아요

하지만 회원이 되면
비수기나 성수기 어느 때나 상관없이
일정한 금액으로 저렴히 이용할 수 있어서
아주 만족스럽게 여행을 다니고 있어요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으로 이용하면
숙소도 저렴하게 할인을 받아 이용할 수 있고

거기다 호화스럽고 품격있는 곳이다 보니
친구들이 제가 여행을 갈 때마다
꼭 같이가자고 그런 말을 하곤 해요

여행의 절반은 숙소가 결정한다는 말이
괜히 있는 말이 아니더라고요

어느 지역을 가도
대명과 함께 시간을 보내니까
늘 추억의 값어치도 올라가는 것 같아요


제가 결정적으로 이 곳의 회원권을
선택한 계기도 있답니다

바로 전국적으로 여러 지점들이
다 자리를 잡고 있다는 점이에요

배, 비행기를 타고 가는 제주도부터 시작해서
삼척 양양 고양 양평 단양 변산 경주 청송 등
여러 다양한 곳들을 놀러가도
차타고 조금만 이동하면
리조트가 자리를 잡고 있으니까

어느 지역을 가도 숙소 걱정이 없단게
정말 마음에 쏙 들었어요


거기다 각 지역별 지점별로
제 취미생활을 골고루 다양하게
누릴 수 있단 것이 맘에 들었어요

몇 년 전부터 승마랑 요트도 즐겼고요
특히 여름에는 무척 더웠었잖아요
물놀이까지도 각 테마별로 즐길 수 있어서
정말 뜻깊은 추억도 많이 만들었어요

겨울에는 여기서 보드와 스키를 처음 배워서
지금은 어느정도 타는 수준까지 왔네요

가족들과 친척들끼리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면서
드넓은 라운지에서 골프까지 치니까
호화스러우면서도 상당히 근사하더라고요


이 모든것들을 이용할 때
어떤 지점으로 가야 어떤 시설을 이용하며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지 알 수 있는데요

전 사실 따로 찾아보지 않았어요
인터넷에 찾아보면 정보가 나올테지만
저희 담당자분께서 워낙 정보력이 빠르셔서
저에게 다 하나하나 알려주셨거든요

제가 어떤 것들을 하러 가려고 하는데
좀 괜찮은 곳 있으면 말해달라고 요청하면
콕콕 집어서 실시간 예약현황까지도 체크해
저에게 딱 말씀을 해주셔서
늘 들리기가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이곳의 회원이 되면
1:1 전담 담당자가 배치가 되는데요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서
더더욱 여길 만족스럽게 이용하는 것 같아요

내가 원하는 날짜는 물론
어떤 뷰가 보이는 객실 등등

조금은 까다로울 수 있는 요구까지도
밀착케어로 제가 불편함없이
잘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늘 감사한 마음으로 여행다니고 있답니다


저처럼 1:1담당자와 함께 여행을 즐기시려면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을 지불해서
회원이 되시면 돼요
회원이 되기는 아주 간단하답니다!

이용형태 소유형태 룸형태
이 세가지를 선택하시면 돼요


이용형태 기명은
일정 회원으로 등록된 사람만
회원 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게끔
회원카드가 발급이 돼요

무기명은 회원번호와 비밀번호
각각 한개씩 발급이 되는데요

이 두가지 번호를 알고 계신다면
불특정한 모든 분들이 다 이용가능하답니다


소유형태로는 회원제 공유제가 있어요

회원제는 일정 목돈을 은행에 넣어둔다
이런식으로 생각을 하시면 돼요

일정기간이 지나고 만기가 되면
100% 환급을 다 받을 수 있으며
그 기간동안 회원자격으로 모두 누릴 수 있죠

공유제는 일정 자산이 등기 앞으로 이전되며
소유권이 생기는 것이에요

내 등기 앞으로 이전이 되었으니
평생 회원처럼 누릴 수 있는 자격이 생겨요


마지막으로 룸 형태를 고르시면 되세요
룸은 기본형과 노블리안 vvip가 있답니다

기본 패밀리는 20평대 원룸 타입이며
한가족단위가 이용하기 적합하며
스위트는 30평대 투룸 타입이라
5인 ~ 두가족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은
5천이 안되는 저렴한 금액이랍니다
매년 30박을 사용할 수 있어요


노블리안 vvip 실버 골드 로얄 프레지덴셜
이렇게도 설명드려볼께요

실버는 기본 스위트와 타입은 비슷하지만
약 10평 더 넓은 40평대의 객실이에요
약 1정 중반대의 금액으로 되어있답니다

골드는 50평대 3룸 구성이며
노블리안 중에서도 가장 많이 선호하는
그런 룸 타입이에요
약 1억 후반대에서 2억 초반대랍니다


vvip로얄스위트는 60평대 3룸이며
월풀까지도 준비가 되어있는 객실이에요

1억 후반~2억 중반대 가격으로
호화스러운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어요

프레지덴셜 회원권 같은 경우는
소노호텔 리조트 최상위계층들만
사용을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상당히 럭셔리한 객실이랍니다

약 100평정도의 초대형 룸이며
약 3~4억대의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이 모든 노블리안 회원제는
매년 60박이 사용되니 참고하시면 되세요


대명콘도 회원권 가격은
내가 어떤것을 선택하냐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발생한답니다

저는 기명스위트회원제로 가입을 했는데요
아직 10년 넘는 기간이 남아있지만
다음에는 더 좋은 객실로 선택해서
더 호화스러운 여행을 즐겨보려고 해요

더 나은 국내여행을 누리기 위해
여러분들도 현명한 선택해보시길 바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