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에 지쳐 있을 땐 여행만큼
좋은 약이 없는 것 같아요. 
탁 트인 바다를 보면서 그 동안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멋진
자연 경관을 감상하면서 
리프레쉬를 할 수 있죠. 

국내에도 좋은 여행지가 많지만
해외는 국내와는 다른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휴가철에
해외로 떠나는 분들이 많죠. 

당분간은 마음껏 해외여행을
할 수 없어 예전의 마음껏 
여행할 수 있었던 그때가 
더욱 그리워지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기억에 남았던
세부 자유여행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관광지와 휴양지 중에서 
선택하라고 하면 망설이게
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휴양지를 좀 더 선호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여름 휴가 때 세부로
선택하게 됐는데 가깝기도 하고 
무엇보다 여행 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으니 국내에서도 
선호하는 여행지로 알려져 있는데요. 

직접 세부에 가보니 생각했던 것
보다 너무 아름답고 즐길 수 있는
것들도 많아서 친구뿐만 아니라
가족들과 여행하기 좋은 곳이더라고요. 

 

세부 자유여행을 할 때 호핑투어는
빼놓으면 안되는 필수 관광상품인데요.
물을 무서워해서 처음에는 걱정을
많이 했는데 안전하게 수영을
하면서 바닷 속에 있는 물고기를
볼 수 있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이었던 것 같아요. 

깨끗하고 푸른 바다에서 다양한
물고기를 볼 수 있어서 또 세부에
간다면 그때도 호핑투어를
또 해볼 생각이에요. 

깨끗한 바다를 보니 기분까지
절로 좋아지고 제대로 힐링을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자유여행의 가장 좋은 점은
내가 가보고 싶었던 곳을 마음껏
가고 먹고 싶었던 음식을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은데요. 

물론 패키지가 훨씬 편하지만
자유로 하는 건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세부 현지에서 유명한 음식들을
먹어보고 그리고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직접 찾아보면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더라고요. 

가족들과 함께 갔던 여행이라서 
자유로 하는 건 
조금 힘들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여행 일정만 잘 계획한다면
크게 힘든 건 없더라고요.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마음껏
물놀이를 했는데 가족들 모두
너무 즐거워했고 날씨도 너무
좋아서 실컷 물놀이를
할 수 있었어요. 

물놀이를 한 후에 맥주를
한 잔 마시면 진짜 
세상 부러울 게 없더라고요. 

바다를 보면서 힐링을 하는데 
이 맛에 돈 벌어서 여행 온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ㅎㅎ

무엇보다 가족들이 너무 좋아 하니
여행을 계획한 사람으로서 너무 
뿌듯하더라고요.

 

 

저희가 여행을 갔을 땐 
날씨까지 너무 좋았는데 
4일동안 비 한 방울 안 오고
사진처럼 매일 구름없이 화장했어요. 

우기라서 비가 올까봐 걱정을
많이 했는데 날씨까지 화창하니
더 세부 자유여행에 대한
기억이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세부는 휴양지라고
생각했는데 생각했던 것 보다
관광명소도 많고 볼 거리가 
풍성하더라고요. 

시간이 날 때 마다 관광지를
투어 했는데 가족들 모두 굉장히
만족스러워 했어요.

관광과 휴양 모두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 드리고 싶어요!

 

저희 숙소는 제이파크 아일랜드로
예약했는데 규모가 큰 리조트답게
시설도 좋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했어요. 

객실도 깔끔하고 넓어서 여행기간
동안 리조트에서 편하게 
쉴 수 있었고 조식 깔끔하니 
괜찮더라고요. 

리조트 안에 있는 수영장도 커서 
여행을 하는 기간동안 
수영을 실컷 한 것 같아요. 

비치배드에 누워서 책도 읽고 
수영도 했는데 사진을 보니 
다시 저 때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동남아에 오면 꼭 받아야 하는 게
바로 마사지가 아닐까 하는데요. 
저희 가족들은 특히나 마사지를
너무 너무 좋아해서 종종
받으러 가는 편이에요. 

세부에 가면 다양한 마사지 샵들이
있는데 국내와 비교했을 때 정말
저렴한 가격에 받을 수 있어
여기 있는 동안에는 
1일 1마사지를 받았어요. 

한국에서 전신을 받으면 10만원
정도는 생각해야 하는데 여기서는 
만원에서 2만원대에 받을 수 있으니
진짜 마사지는 꼭 받으셔야 해요!

마사지를 받으면 쌓였던 피로가
싹 풀리고 몸도 가벼워지면서
잠도 잘 오더라고요. 

 

4일이라는 기간이 너무 짧게만
느껴질 정도로 여기 있는 동안 
너무 좋았어요!

동남아 여행은 여러 번 해봤지만 
생각했던 것 보다 만족스럽지
못해 실망을 한 적들도 많은데요. 

세부 자유여행은 숙소부터 
관광 그리고 휴식까지 모두 
만족스러워서 나중에 기회가 되면
한 번 더 가보고 싶어요. 

부모님도 너무 좋아하시고 저희
아이들도 마음껏 물놀이를 하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어서 좋았는지
자꾸 한 번 더 가자고 그러네요. 

 

물가도 저렴하고 음식도 잘 맞아서 
여행을 하는 동안 정말 잘 먹고
다닌 것 같아요. 

전에 갔을 때는 스노쿨링밖에
못해봤지만 나중에 가면 스쿠버
다이빙을 해보고 싶어요.

패러세일링이나 제트스키 등등
즐길 수 있는 레저가 다양하니 
하루 빨리 가서 즐기고 싶네요. 
그리고 짧은 일정으로 제대로
구경을 하지 못한 것 같아서
다음 여행때는 기간을 넉넉하게
잡고 여러 곳을 구경하고 싶어요. 

여행일정부터 날씨 그리고 숙소,
음식까지 모든 점들이 너무 마음에
들었건 곳이에요. 

주변 지인들 중에서 세부를 여러 번
가는 분들이 많았는데 직접 가보니 
여러 번 여행을 가는 이유를 알 것 같아요. 

 

 

동남아 여행을 많이 다녔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을 고르라고
하면 저는 망설임 없이 세부를
고를 것 같아요.

그리고 오성급 리조트도 부담 없는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돈이 아깝지가 않더라구요 

깨끗하고 맑은 바다와 멋진
자연 경관까지 즐길 수 있어서
저의 최애 여행지가 된 것 같아요.

하루 빨리 상황이 좋아져서
마음 편해 여행을 했으면 좋겠네요 
세부 자유여행 추천드리면서 
글을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