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소에 친구들과 여행을 다니는 걸 좋아하고
당일치기로도 이곳 저곳을 다녀오곤 하는데
최근에는 해외를 나가는 경우가 많았어요.

그러다보니까 공항철도를 자주 이용했었고
나름대로 편하다고 생각하곤 했었는데
일정이 타이트한 경우에는
생각 이상으로 몸이 힘들더라고요.

실제로 귀국하고 난 후에
다음날 바로 출근을 해야 하면
피로도가 너무 많이 누적되어 있었고
몸이 말을 잘 듣지 않아서
아무래도 이동 만큼이라도
편하게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저 혼자만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던 것이 아니라
친구들도 같은 마음이었기 때문에
이번 여행을 떠날 때는
솔라티렌트카를 이용해보게 되었어요.

렌트카를 이용해서 이동한다고 하면
아마 무슨 의미가 있냐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으실 것 같아요.

하지만 제가 선택해보게 되었던
솔라티렌트카의 경우에는
기사님 배차가 가능하다 보니까,
콜밴처럼도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었어요.

직접 운전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서
편리하게 이동해볼 수 있었고
거기에 더해서 차 사이즈도
굉장히 크기 때문에
바리바리 짐을 싸 들고 다니는
저희가 이용하기에
딱 좋은 조건을 갖춘 것이라고 생각되더라고요.

그렇게 해서 이번에 여행을 떠나게 되었을 때
공항으로 이동할 때와
다시 집으로 돌아갈 때 모두 다
쏠라티차량을 이용해보게 되었어요.

다행히 친구들이 거주하는 곳이
저희 집에서 가까운 곳이다 보니까
이용하는게 더 편리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저는 블로그를 찾아보면서
관련한 정보들을 발견해볼 수 있었는데
마침 블로그를 보고서 연락을 드리게 되면
만원을 할인해주고 계시기도 했었고,
심지어 기사님 없이 직접 운전을 해야 한다면
차량을 배차해주시는 것과
회차하는 것도 서비스로 제공해주신다고 하더라고요.

상당히 큰 메리트라고 생각되었는데
블로그를 보고서 문의드렸다고
이야기만 하면 되니까,
상당히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몸이 조금이라도 더 편한 상태를
유지해보기 위해서
솔라티렌트카를 선택해보았지만,
혹시라도 차가 깨끗하지 않다면,
이용하면서 불쾌함이 클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차량을 처음 보자마자
너무 말끔하게 관리가 되어 있는 걸
느껴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지속적으로 차량의 청결도를 위해서
꾸준하게 세차를 진행하시고 계셨고,
거기에다가 더해서
정비까지 꼼꼼하게 해서
문제 없는 상태를 만들어주신다는 것도
안내 받아 볼 수 있어서 안심할 수 있었어요.

오랜 시간동안 차에 탑승해 있는 건 아니지만,
혹시나 공항으로 이동하면서
차량이 멈춰서게 된다면
비행기 시간을 맞추지 못할 수 있고
정말 곤란한 상황에 처할 수 있지만
그런 문제에서 자유로울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차량 내부의 경우에도 깨끗함이
제대로 유지되고 있는 상태여서
만족도가 정말 컸던 것 같아요.

만족스러운 기분 뿐만 아니라,
차량의 규모도 상당히 큰 편이다 보니
확실히 이용하기 편하다고 생각되었어요.

쏠라티는 15인승 차량이다 보니까
확실히 친구들이랑 이용하면서
편리함이 부각될 수 있었고,
단체로 여행을 가게 되었을 때
이용하기도 좋겠다는 생각을 할 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높은 천장이
정말 인상적이라고 볼 수 있었는데
허리를 쭉 피고 있을 때에도
머리가 닿지 않는 수준의 높이라서
쾌적함을 더 크게 느껴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짧은 시간동안 이동하는 것이지만
승차감이 좋지 않다고 한다면,
굳이 이렇게 차량을 렌트해서
이동할 이유는 없다고 볼 수 있겠죠.

차량 높이가 상당하고
사이즈도 크다 보니까
조금 불안정하지 않을까 걱정스럽기도 했었어요.

하지만, 막상 탑승해서
이동을 시작해보게 되었을 때
안정감이 충분하다고 생각되었고,
거기에 더해서 시트가 포근하면서도
몸을 감싸주는 느낌이 들어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운전도 너무 잘 해주신 덕분에
비행기 시간에 맞춰서
잘 도착해볼 수 있었고,
그렇게 여행을 떠나는 것이 전혀 문제되거나
어려운 부분은 없었던 것 같아요.

여러 사람들에게 치여가면서 공항철도로
또는 공항버스로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서
확실히 쾌적한 느낌을 경험해볼 수 있었고
친구들 몇 명과 함께 돈을 모아서
비용을 할애하다 보니까,
크게 부담스럽다고 생각되지도 않더라고요.

오래간만에 즐겁게 해외여행을 즐기고 난 후에
다시 한국으로 돌아오게 되었을 때에도
솔라티렌트카를 이용해보게 되었는데
항공편과 도착시간, 터미널 등등
필요한 여러 정보들을 안내해드렸고,
약속된 시간에 맞추어 도착해 주셨더라고요.

보편적으로 공항철도가 운행되고 있는 시간에
귀국하는 경우가 많기도 했었는데
늦은 시간에 한국에 들어오더라도
쏠라티차량을 이용해보면 되니까
앞으로의 여행 일정은 조금 변화될 수 있을 듯 싶었어요.

너무 편하고 포근한 느낌으로
이동해볼 수 있다 보니까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확실히
몸의 컨디션이 좋았던 것 같아요.

엄청난 차이라고 보기는 힘들지만
그래도 이동하는데에 있어서
자그마한 차이가 이렇게 컨디션의 차이가
크게 나타날 수 있다는게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무엇보다 너무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안정감 넘치는 주행을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공항을 갈 때 이용하는 것도
정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겠지만,
개별적으로 빌려서 운전을 하며
친구들과 국내여행을 떠날 때
이용해보기도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러모로 활용도가 좋은 것 같아서
앞으로도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은데
여러분들도 선택해보시면
아마 후회스럽지 않은 결정이 되실 수 있을 듯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