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막바지 가을단풍이 절정인 늦 가을 주말입니다.

며칠이 지나면 벌써 올해의 마지막인 12월이네요. 정말로 카렌더가 이제 한장만 넘기면 또 다시 새해의 시작이네요.

연말이 가까이 다가오면 누구나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며 기쁨과 후회가 교차하기마련인데요 . .

여러분은 올 한해 어떻게 보내셨나요 . .

 

항상 초심을 잃지말고 처음처럼 화이팅하면서 한해를 보내야하는데 그게 맘처럼 쉽지않은게 인생이겠죠 !

지나간 시간 후회하면 뭐하겠어요 . . 남은 시간 최선을 다하는게 났겠죠  . .ㅎ

 

올 한해도 대명리조트회원권으로  많은 분들을 만났고 새롭고 소중한 인연을 맺었네요.

항상 감사한 마음과 책임을 동시에 느끼는 한해입니다.

 

올해초 대명리조트회원권 가격이 인상되고 국내경기가 좋지않아 다들 걱정했는데 많은분들의 도움으로 한해를 잘 보낼 수 있어 감사한 마음과  금년 남은 시간 화이팅을 다짐해 봅니다.

 

대명리조트회원권 영업을 하다보면 정말로 많은 분들을 만나 상담을 하고 그속에서 회원과 관리직원이라는 인연으로 만나 오랜시간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계약으로만 끝나는 인연이 아니고 지속적인 객실관리와 회원님의 휴가,가족여행을 챙기다보면 그분들의 라이프 스타일까지 알 수가 있는데 자주 통화하고 만나다보니 서로 친해져 같이 식사도하고 라운딩도 즐기고 해외여행가지 함께가는 회원님들도 있어 정말 감사하고 소중한 인연이 아닐 수 없네요.

 

 

 

 

● 대명리조트 델피노의  전경

 

겨울정취가 절경인 델피노리조트 !

가을 단풍으로 온 산이 붉게 물들어 있는 설악산!

이제 서서히 가을단풍이 낙엽으로 떨어지기 시작하네요.

 

단풍으로 뜨거운 가을을 보내고 난 설악산은 이제 다시 겨울을 맞을 준비를 하네요.

온 산이 하얗게 눈이 쌓인 설악 델피노의 전경은 그야말로 雪國 입니다.

미리 떠나보는 델피노의 겨울입니다. 

 

 

 

 

 

 

 

 

 

 

델피노 CC가 있는 델피노리조트에  애착이 있는건 제가 처음 머리 올린곳이라  특별한 애정이 있네요.

대명리조트 회원권 영업에서 처음 인연을 맺은 회원님이신데 평소 전화상이나 만날때마다  저에게 두가지를 항상 강조하시는데 첫번째가 금연,두번째가 골프 이십니다.

 

연습장에서 1달 정도 연습하고 라운딩을 나갔으니  말 안해도 아실겁니다. ㅠㅠ

판판이 뒷땅에 공 주우러 다니기 바빴으니 지금 생각해도 얼굴이 화끈거리네요.

그날의  부끄러움이야말로 지금도 손이 오글거리네요.

 

그래도 그 쪽팔림^^ 을 만회하기위해 그 뒤에 연습장을 바로 등록해 절치부심한 생각이나네요.

 

반 강제로 회원님 손에 이끌려 간 델피노CC의 부끄러운 첫 라운딩이지만 아마 그런일이 없었다면 바쁘다는 핑게로 지금도 골프는 시작 안했을것이라  회원님께 감사한 마음이네요 . . .ㅎㅎ

 

아직까지 금연 약속을 지키지못해 항상 핀잔을  듣곤하네요  . .ㅎㅎ

내년부터라도 금연을 시작해야되는데,그게 쉽지가 않네요 . .ㅠㅠ

 

 

 

 

 

 

 

 

 

 

 

 

 

 

 

델피노리조트에 다녀오신 분들이라면 다 느끼셨을 대박 전경입니다.

안개가 걷히기 시작하는 설악산 울산 바위 뷰는 말 그대로 환상입니다.

 

아무리 바빠도 이 광경 보기위해 일년에 한번씩은 꼭 가서 보게되는 대명리조트 대박 전경중 한곳입니다.

 

 

 

 

 

 

 

 

 

 

● 델피노리조트, 미리 떠나는 겨울 

 

폭설이 오면 길도 막히고 운전하기 힘들지만 눈이 와서 좋은곳, 델피노리조트네요.

작년 겨울 업무상 델피노리조트에 들렸는데 말 그대로 폭설이와서 부득이 예정에 없던 일박을 한 경우가 있었는데 상담이 있어 빨리 서울로 돌아가야되 속 시끄럽고 심란한와중에 일박후 아침 설경을 보니 이런 마음이 정말 눈 녹듯이 사라지더라구요.

 

단언컨데 평생 이런 설경은 본적이 없었네요.

 

설악산 울산바위에 쌓인 눈과 델피노 전체가 하얀 눈으로 뒤 덮인 채, 하늘에서 비추는 한 줄기 햇살은 그냥 영화의 한 장면이더군요.

사진으로 담기도 아까울정도고 ,감히 사진으로 담을 수 없는 장관 그 자체에 벌어진 입에서 단발마의 감탄사만 새어 나올 정도였던 강렬한 장면이었습니다

 

 

 

 

 

 

 

 

 

 

 

 

 

 

 

 

 

 

 

 

 

 

 

 

 

 

 

 

● 대명리조트회원권 가격 안내

 

 

서두에서 언급한것 처럼 올초 3월부터 대명리조트회원권 가격이 인상되었는데요.

새로운 신규리조트가 오픈할때마다 지대및 공사대금,인건비 인상으로 회원권가격이 인상은 불가피한데요.

 

 

그래서 대명리조트회원권 구입은 항상 Light  Now 가 정답입니다.

 

 

 

 

 

 

대명리조트회원권 종류

 

패밀리회원권

스위트회원권

노블리안 실버회원권

노블리안 골드회원권

노블리안 로얄회원권

노블리안 프레지덴셜회원권

 

 

 

 

 

 

 

 

 

● 대명리조트회원가격의 선택

 

 

대명리조트회원권을 선택하실때 인터넷으로 자료를 다운받거나 대명리조트 홈페이지에서 분양자료를 보시면 상담없이 결정하실 수 있지만 대명리조트 회원권 구입시 신중하셔야 되는 선택사항이 몇가지가 있어 직원과 상담을 받아보시는게 현명한 선택입니다.

 

 

 

 

 

 

 

 

대명리조트회원권 가격과 객실 평면도를 참고하세요

 

 

 

 

 

 

 

 

 

 

 

 

 

 

 

 

 

 

 

 

 

 

 

 

 

● 대명리조트 남도 여행 ~ 거제 마리나리조트

 

벌써 다녀오신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이제는 남도여행의 하나의 명소일 정도로 남해바다 바로앞에 전객실이 모두 바다조망으로 되어있어 전망이 최고인 대명리조트 거제입니다.

오션베이는 타 업장 아쿠아월드보다 규모가 커서 여름시즌 자녀분들이 희망하는 물놀이 시설이고 바로 앞 바다에서는 수상스포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해수욕을 동시에 할 수 있네요.

 

 

※특히 개인적으로는 거제 주변에  외도,바람의 언덕등 가 볼만한곳이 많아 좋고 밤 낚시 하기에 딱 좋습니다.

 

 

 

 

 

 

 

 

 

 

 

 

 

 

 

거제 마리나의 일몰도 강추입니다.

 

 

 

 

 

  쏠비치 삼척

 

대명리조트에서 가장 핫한 플레이스 1순위 입니다.

개인적인 호불호가 있을 수 있지만 대명리조트 연휴및 성수기 추첨시 가장 경쟁률이 높은곳 입니다.

 

저의 가족여행 경험으로는 교통체증으로 시달려도 도착하면 가족들 모두 만족하는 곳이네요.

추암 촛대바위 일출보기,산토리니광장 소원의 종에서 인생샷 찍기,쏠비치 삼척 해변로 산책하기,마마티라에서 피맥먹기는 삼척 쏠비치에서 해야할 필수 코스입니다.

 

요즘에는 삼척 주변에 장호항이나.레일 바이크 코스도 강추입니다.

 

 

 

 

 

 

 

 

 

 

 

 

 

 

 

 

 

 

 

 

 

 

 

 

 

 

가을 끝에 만나게 될 겨울!

 

겨울은 춥지만 동계 스포츠가 있어  뜨겁지요.

벌써부터 슬로프위을 누빌 생각에 설레고 있을 보드,스키매니아들은 겨울이 빨리오길 손꼽아 기다리겠네요.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에서도 겨울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슬로프, 스노위랜드 정비작업에 벌써부터 분주하네요.

 

 

 

 

 

 

 

 

대명리조트회원권 가격 안내

 

 

며칠전  회원권 상담이 있어 목포에 내려간적이 있었는데요.

전화상으로 상담을 하실때 대명리조트 진도 오픈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라 약속 시간보다 서둘러 진도 사업장에 들러 진행중인 공사 사진을 찍어 보여드렸더니 바쁜신데 일부러 진도까지 다녀오셨냐며  진도 사업장 사진을 보시곤 진도 오픈하는 내년에 구입할 계획이셨는데 정성이 고맙다며 바로 계약을 하신 회원님이 계십니다.

 

 

목포

목포회원님께서 고맙다고 사주신 목포 명물 탕탕입니다

모두 모두 추운겨울 힘네세요 홧 ~팅 ^^

 

 

 

 

영업은 정성이 반 이라고 생각합니다.

 

회원관리를 하다보면 정말 부득이 객실이 없어 회원님이 가시는 날까지 객실을 해결하지 못한는 경우가 있는데 회원님께서는 꼭 사용하셔야하고 최선을 다했지만 객실을 준비하지 못했으면 ,당일날 아침 일찍 서둘러 리조트에 직접 내려가서 현장에서 객실을 구한 경우가 있는데요.

물론 힘은 들지만 회원님과의 약속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잘 해결되고 환하게 웃는 회원님을 보고 돌아오는 귀경길은 피곤함보다  앞서는 보람입니다.

 

 

 

대명리조트회원권 문의: 분양영업본부 : 팀장 고종복

T.02) 577-2244

H. 010-5457-9054

 

 

 

 

 

 

 

 

 

 

 

 

 

 

 

 

좋은글 좋은생각

 

눈이 내려 세상에 쌓이듯 널 생각하는 나의 마음이

너의 마음에 쌓일 수 있다면 좋겠다

눈이 온 세상을 하얗게 빛나게 하듯이

내 마음으로 너의 마음을

행복할 수 있게 한다면 좋겠다

 

세상에 내린 눈이 오래 머무를 수 없듯이

내 마음이 너의 마음에서 사라진다 하여도

한번쯤은 너의 마음속에

나의 마음이 있었으면 좋겠다

이런 것들이 영원히

너의 마음속에 있기를 바라는 건 아냐

그저 한 번쯤,딱 한번쯤

너의 마음속에서 날 생각해주었으면 좋겠다.

 

-박정민,`눈이 내려 세상에 쌓이듯 내 사랑이 그대 마음에 닿을 수 있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