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 날씨가 말 그대로 한파의  시작이네요 !

 

대명리조트 변산 사업장에 주말 근무가 있어 평소처럼 내려갔다가 정말 추워서 혼났네요 . . .

 

하행 길 고속도로는 별 막힘없이 순조로웠는데 서전주 IC 나가려고 하는데 변산현장에서  `팀장님 눈이 많이오니 조심해서 들어오라'는 전화가 오네요.

 

김제까지 눈이 보이지않아 안심하고 가는데  웬걸 . . 김제 지나서부터 함박눈이 쏟아지네요 .

벌써 국도길에는 눈이 많이 쌓여 있고 차들이 거북이 걸음이네요

 

주말 근무겸 ,휴식겸해서 편안한 마음으로 내려오다가 정신이 번쩍 나네요

차에 비상등을 켜고 천천이 진입하는데 앞 차가 스타렉스인데 후륜이라 그런지 언덕에서 차고 올라가지 못하고 고전중이네요.

 

어쩔 수 없이 내려 뒤에서 여러명이 차를 밀어 간신히 언덕을 넘었네요

잠깐 내렸는데 머리에 함박눈이 하얗게 쌓였네요 . . .ㅎㅎ

 

아 ! 서해안에 폭설이 온다더니 사실이구나 . . . ㅠ ㅠ

 

대명리조트 변산 가는길이 힘들었지만 오랜만에 현장 전우 ^^들과 술 한잔 할 생각에 쏟아지는 함박눈도 반갑네요 . .ㅎㅎ 

 

 

 

 

대명리조트 사업장마다 대명리조트회원권 분양 상담을 위한 상담데스크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변산리조트에는 2개월에 한번쯤 회원권분양 상담근무때문에 주말근무를 들어오게 되네요.

 

이번주에는 경북 상주에 사시는 회원님께서 회원권에 관심있는 지인과 함께 들어오신다고 함께 만나 회원권 설명을 부탁하셔서 변산리조트 내려오는 길이 폭설에도 불구하고 가벼운 발 걸음이 되었네요   . .^^

 

 

 

 

 

 

 

 

●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 안내

 

 

회원님 그리고 회원님지인분과 함께 저녁식사겸 반주한잔하고 변산리조트 내에 있는 투썸 플레이스 커피숍에서 대명리조트 회원권에 대한 상담을 하게 되었네요 . .

 

대명리조트 회원권에 대해  궁금하신점에 대해 설명을 드리고 고객님에 맞는 상품에 대한 선택에 도움을 드렸습니다.

 

건설 방면 법인사를 운영하시는 대표님으로 직원분들은 10분 정도 계시다고 하네요.

 

첫번째, 객실 평형 선택은 패밀리와 스위트회원권 중에서 2룸은 되어야지 가족들이 여행다니기가 편하다고 생각하셔서 스위트회원권으로 결정 !

 

 

두번째  기명,무기명 선택은 사용 목적이 가족도 이용하지만 직원들도 같이 이용하면 좋겠다고 하시고 특히, 거래처 접대가 많아 다른분들을 빌려주실 일이 많다고 하셔서 스위트 무기명으로 선택 !

 

세번째소유형태에 따른 선택으로 법인사를 운영하고 계시고 연말 비용처리에도 관심있으며 세금계산서를 발행하기때문에 부가세 환급과 회원권 구입후 비용처리에 도움이 됐으면 하신다는 말씀에 스위트 무기명 공유제로  최종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신청서를 작성후 계약금 오백만원을 대명리조트 입금계좌로 폰 뱅킹을 마치고 계약을 마무리 지었네요 ^^

 

 

다음주에 상주의 법인사로 찾아가 계약서 도장을 받기로 하고 앞으로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담당하게될 직원을 만나 객실예약과 대명리조트 이용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을 드리기로 하고 자리를 마무리했습니다.

 

유치원에 다니는 귀여운 꼬마가 오랜 상담에도 불구하고 보채지 않고 잘 참아줘서 ^^ 고마운 마음에 환영의 선물로 케익과 쿠키를 객실에 넣어 드렸네요 . . .ㅎㅎ

 

오늘처럼 대명리조트회원권  상담을 하다보면 주로 고객님에 말씀을 주로 듣는 편인데요

고객님의 니즈에 맞는 선택을 하기위해서는 많이 듣고  정확히 설명을 드리는게 중요하더라구요 . .

 

대명리조트회원권 분양 후에도 바로 자리에서 일어나기보다는 객실예약과 회원권 이용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을 자세히 말씀드려야 앞으로 회원권을  보다 더 합리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까요 . . .

 

 

 

 

대명리조트회원권 분양을 위한 선택 !

 

 

 

첫번째) 대명리조트회원권 평형선택

 

패밀리회원권

스위트회원권

노블리안 실버회원권

노블리안 골드회원권

노블리안 로얄회원권

프레지덴셜회원권

 

 

 

 

 

 

 

두번째) 대명리조트회원권 이용형태 선택

 

 

 

 

세번째) 대명리조트회원권 소유형태 선택

 

 

 

 

 

 

● 대명리조트 회원권 가격 안내

 

평형별,이용형태,소유형태에 따라 대명리조트회원권 가격이 다릅니다

 

패밀리회원권 가격

 

 

 

스위트회원권 가격

 

 

 

▶노블리안 실버회원권 가격

 

 

▶노블리안 골드회원권 가격

 

 

▶ 노블리안 로얄회원권 가격

 

 

▶ 프레지덴셜회원권 가격

 

 

 

 

 

 

 

대명리조트 직영 사업장 안내

 

 

 

 

대명리조트 신규 사업장 ~ 쏠비치 진도

 

내년 2019년 6월 오픈 예정인 대명리조트 진도 사업장이 쏠비치 진도 변경 오픈합니다.

 

대명리조트를 이용해보신 분들이라면 다들 아실 쏠비치 양양,쏠비치 삼척 !

 

대명리조트 사업장중에서 가장 선호하는 리조트 1,2순위입니다.

 

쏠비치의 명성을 그대로 이어가겠다는 대명리조트의 의지의 표현이겠죠 !

 

내년 새로 오픈할 대명리조트 진도가 아닌 쏠비치 진도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쏠비치의 감동을 그대로 ~ 쏠비치 진도 ~ 내년에 만나요

 

 

 

 

 

 

 

대명리조트회원권으로 하나로 모든 부대시설을 이용

 

겨울 시즌이라 비발디파크 스키장 오픈으로 비발디파크 스키장을 찾는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객실료에서 스키리프트권까지 신규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어 객실료 추가할인 및 리프트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운 날씨때문에 아쿠아월드는 실내에서만 이용 가능하지만 실외 노천 온천을 이용할 수 있어 눈 내리는 날 함박눈을 맞으며 야외 온천을 즐기는 경험은 해본 사람들만 느끼는 환타지입니다.

 

대명리조트회원권 하나로 객실이용은 물론 골프,스키,아쿠아월드등 모든 부대시설을 무료 또는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에서 바라본 대명리조트 변산의 설경

 

서해라서 그런지 변산의 겨울은 눈이 많네요.

겨울에 변산리조트에 들릴때마다 항상 눈이 내린것 같네요

눈이 내리면  오가는 길은 불편하지만 설경은 그만이네요 !

 

 

 

 

 

 

 

 

 

 

 

대명리조트 변산 7층 스카이 그릴 가든에서 바라본  전경이네요

 

스카이 그릴은 저녁에 포차식으로 운영되었는데요 !

저녁에 술 한잔 하기는 좋은데 겨울에는 너무 추워서 운영하지 않는듯 하네요

 

대신에 저녁 일몰 시간에 서해의 일출을 구경하시기에는 명소입니다. 저녁 일몰시간에 따뜻한 차 한잔과 서해 일몰의 장관을 담아보세요 ^^

 

대명리조트 변산 7층에서 내려다 본 채석강과 적벽강의 전망입니다

 

 

 

 

 

 

 

 

 

 

 

 

 

 

 

● 대명리조트 변산의 춘,하,추,동 사 계절

 

채석강과 적벽강 그리고  내소사로 유명한 변산 !

 

서해 일몰이 아름다운 변산 !

 

봄,여름,가을,겨울 언제 가 보아도 멋이 있고 맛이 있네요.

 

볼거리,먹거리가 풍성한 변산 ,대명리조트의 가족여행 명소중 한곳 입니다.

 

 

 

 

 

 

 

 

 

 

 

 

 

 

 

 

 

 

 

 

 

 

 

 

 

 

 

 

 

모처럼 변산에 들렸으니 오래된 전우 ^^, 동료들과 소주한잔 기울였네요.

변산리조트 오픈 당시부터 알고 지낸 동료들이니 벌써 10년지기들이네요

 

그래서 인지 대명리조트 변산에 들리면 꼭 고향에 온것같은 느낌이네요

대명리조트 입사한 해에 오픈한 리조트이기도 하고 오픈 당시  너나 할것 없이 팔 걷어 부치고 객실 청소하고 주차관리하고 말 그대로 옛 전우들이죠 ^^

 

10년의 세월이 다들 진급도 하고 다른 사업장으로도 가 있지만 항상 고마운 동료들이네요.

 

오늘은 제가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도 하고 기분도 좋아 오늘 술값은 고 팀장이 쏜다 ^^

 

 

 

 

 

 

 

 

 

 

 

 

● 대명리조트회원권 분양 문의 안내

 

회원권을 분양하면 성취감에 기분이 좋지만 그에 따르는 책임감도 동시에 느끼게 되는데요.

다른 영업과 다르게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업무는 계약보다 중요한게 사후 관리인것 같네요

 

객실을 원하는 날짜가 거의 비슷해서  객실이 있을때와 없을때가 너무 차이가 나는데요 .

회원님의 입장에서 항상  최선을 다하는 초심을 잃지않는게 제일 중요한것 같습니다.

 

저의 대명리조트 근무경력과 팀장의 노하우로 여러분의 대명지기가 되겠습니다.

 

대명리조트회원권에 대해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 전화주십시요.

 

 

대명리조트회원권 문의 : 분양영업본부 팀장 고종복

 

T.02) 577-2244

 

H. 010-5457-9054

 

 

 

 

 

 

 

 

 

 

 

좋은글 좋은생각

나는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후에

마지막이라는 말을 참 많이도 생각해 보았습니다.

그때마다 참 많이도 울었습니다.

처음에는 마지막이라는 말을 믿을 수 가 없었지요

당장이라도 전화를 걸면 달려올 줄

믿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면서 차츰

그것이 마지막임을 알게 되었고

그것이 나를 슬프게 하였습니다.

그렇습니다.

나는 아직도 마지막이라는 말보다

더 슬픈 말을 알지 못합니다.

내 곁에 있어야 할 사람이 없음보다

더 슬픈 존재를 알지 못합니다.

 

지금도 떠오릅니다.

그윽하게 바라보던 옛 사랑, 그 눈빛,

사진 속의 기억이 그립습니다.

하지만

배경으로 한 라일락 향기를 흩날리며

그 사람은 추억만 남기고

영원히 떠나갔습니다.

 

마직막 뒷모습을 밎을 수 없습니다.

 

-고은별,'마직막임을 알았을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