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명리조트회원권으로 떠나는 특별한 가족 여행

 

 

 

 

 

설 연휴도 끝나고 길었던 ^^ 아이들 겨울 방학도 끝이나고

조금은 여유로워진 봄을 기다리는 겨울의 끝 자락이네요

추운 겨울이 끝나가는것도 반갑고 꽃피는 봄이 다가오는오는 것이 더 설래는 요즘이네요

 

긴 겨울, 가족들과 겨울 여행은 다녀들 오셨는지요

신 학기를 맞아 공부때문에 학교에 학원까지 열일할 ^^ 아이들을 위해 이 겨울이 다 가기전에

봄 기운이 모락모락 피어나기 시작한 대명리조트 거제로의 남도 여행을 다녀왔네요

 

긴 겨울동안 스카이 캐슬이라는 드라마 덕분에 웃기도하고 때로는 눈물짓기도 했는데 아마 많은분들이

공감하시지 않았을까 싶네요 !

스카이 캐슬 드라마 정도는 아니어도 부모라면 누구나 자녀 교육문제로 같은 고민을 공유해서인지 더 드라마에

 몰입되지 않았을까요 !

 

드라마 보면서 고등학교에 다니는 아들과 이런저런 대화도 할 수 있어 좋았고

아들의 고민도 들어볼 수 있어 더 좋았네요

 

고생하는 아들과 와이프를 위해 주말 봄 향기가 풍기는 대명리조트 거제로 남도 여행을 떠나봅니다

 

 

 

 

 

 

 

 

 

 

어머님 ! 제 포스팅을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 ^^

 

 

설 연휴 고생한 와이프에게 주말 남도 여행을 떠나자고 하니 아들 학원도 있고

과외도 있다고 하면서 주저주저 하느걸 직접 학원과 과외 쓰앵님께  전화를 걸어 양해를 득하고

 대명리조트 거제 객실예약부터 해놓고  무조건 출발 ~ ^^

 

아들이 좋아라하면서 설날 세뱃돈 받은걸로 거제가서 아빠 좋아하는 회 한접시 쏘겠다고 하네요 ^^

 

아싸 ! 출발전 부터 득템했네요 ^^

 

 

대명리조트 거제는 제법 거리감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선호하는곳이라 장거리 운전의

피로가 상대적으로 덜 한곳입니다

 

설 명절 이후라서인지 고속도로 상황도 굿이고 수도권에서 벗어나니 미세먼지도 나쁘지 않은것 같네요

기분탓인까요 ^^

 

달리는 차 안에서 아들 좋아하는 힙합을 미리  usb에 담아두었다가 

블루투스로 틀어주니 아들 기분 최고네요 ^^

처음에는 가사가 무슨말인지 귀에 잘 안들어 오다가 계속들으니

조금씩 가사가 들리기 시작하네요 . . .ㅎ

 

기본적으로 비트가 빨라서인지 흥도 나고 가사도 솔직해서 아이들이 왜 힙합을 좋아하는지 조금은 알듯하네요

특히 요즘 대세라는 김하온이라는 레퍼가 갠적으로 마음에 드네요

 

아들을 통해 김하온이라는 친구가 고등학교를 자퇴하고 본인의 꿈을 이루기위해 노력하는 아들 또래라는

이야기를 듣고 그 친구의 용기와 노력이 새삼 대단하다는 생각이드네요

 

사실 그래도 내 아들이 김하온이라는 친구처럼 그런다고 하면 또 얼마나 속이 시끄러울까 !

김하온이라는 친구보다 그 부모님이 대단하구나하는 생각이 드네요

 

 

아들과 어깨를 들썩이며  레츠 기릿과 부쳐 핸섭을 외치며

신나게 고속도로를 달리니 거제 가는길이 멀지 않네요 ^^

 

 

 

 

 

대명리조트 거제앞에 바닷가쪽으로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 시원한

 바다바람과 바다내음이 봄이 다가왔음을 실감하게 하네요

 

 

 

리조트 앞 광장을 통해 마리나 베이로 통하는 엘리베이터가 있네요

 

마리나베이 요트타고 거제 앞 바다를 관람할 수 있네요

요금은 약간 비싼듯 하네요

대인기준 19,000원이네요

 

 

 

 

 

 

드뎌 대명리조트 거제 도착 ~

 

조금 일찍 도착한 덕분에 굿 전망으로 객실을 배정받았네요 ^^

대명리조트 거제 객실은 모두 다 바다 조망이긴한데 그래도

센터라인 전망이 가장 좋더라구요

 

 

전에는 욕실에 욕조가 있어 반신욕을 즐길 수 있었는데 요즘은 다 샤워 부스로 설치되어 있네요

 그게 더 깔끔할 수 있겠네요^^

대명리조트 거제는 사우나에서 바다를 볼 수 있어 좋네요

반신욕은 사우나에서 하는걸로  . .ㅎㅎ

 

 

 

 

 

 

센터라인 객실로 지세포항 바다 조망이 시원하게 보이네요

대명리조트는 언제들려도 침구류가 참 마음에 들어서 좋네요

 

오늘도 해피하게 꿀잠 예약^^

 

 

 

 

 

겨울이라 아직 춥기는한데 날씨가 좋아서인지 겨울 바람속에 봄 햇살이 있네요

 

객실에 간단히 짐을 풀고 나와서 리조트 주변에 바닷길 산책로가 있어 모처럼 바다냄새도 맡고

바다바람도 쐴겸 산책에 나서보네요

 

따사로운 햇살에 봄 기운이 느꼐지네요 . . .

 

모처럼 떠나온 가족여행이라 좋고 아직은 이르지만

겨울의 끝자락에 느껴지는 봄 내음이 반갑네요 . . .

 

대명리조트 거제는 간단한 낚시 도구만 준비해오면 리조트 앞 방파제에서 재미삼아 낚시도 할 수 있어 좋네요

놀래미, 바다장어 등 크지는 않지만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낚시 재미도 쏠쏠합니다 . . .ㅎ

 

낚시는 기다림의 미학이라는 꼰대같은 소리는 참아야겠죠 . . .

 

물론 잡은 물고기 방생은 기본이겠죠 ^^

 

 

따사로운 햇살에 부딪쳐 반짝이는 겨울 바다

참 ! 예쁘네요

 

 

마리나베이로 이어지는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 모처럼 일광욕도 즐기고

콧 바람도 실컷 누리네요^^

 

 

 

 

바닷가에서 즐기는 커피 한잔의 여유 !

와이프와 아들은 사진찍는다고 바쁘고

혼자만의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네요 ^^

 

 

 

 

 

 

 

 

 

 

저녁에는 리조트 로비 지하1층에 라이브 카페가 운영하고 있어 맥주 한잔 마시며

 이런저런 담소를 나누기에도 딱 좋네요

그런데 가수가 외국인이라 주로 올드 팝송만 부르니  아들이 좀 지루해하네요 . . .ㅎㅎ

 

 

 

 

 

 

 

카페에서 올라와 아들이 거제 수산시장에서 사준  회 한접시로 행복한 시간을 가져보네요

아들이 세뱃돈으로 사준 회라 그런지 더 맛나네요

아들 고마워 . . .ㅎㅎ

 

한창 클 나이라 그런지 뭐든 잘 먹는 아들이 고맙고 대견하네요 . . .ㅎ

저 보다 한참 더 자란 아들과  내기삼아 팔씨름을 했는데  결국 이겼네요 . . .

 

 

아빠! 살아 있네 ^^

 

 

저도 고등학교때 아버지에게 가끔 술 한잔씩 주시면 받아 먹곤했는데

아들놈이 맥주를 주니 곧잘 받아먹네요 . .ㅎㅎ

뭐 부모 모르게 친구들하고 먹기도 하겠죠 . . .

 

아들하고 지하에 있는 게임장에 내려가 탁구내기도하고 오락게임도 하고 모처럼

즐거운 시간을 가져봅니다.

 

행복이 뭐 별건가요 !

가족들 건강하고 웃고살면 그게 행복 아닐까요 !

 

 

 

 

 

 

아침에 일어나 직원들이 환영의 선물로 넣어준 조식권으로  조식 뷔페에서

우아한 ^^ 아침 식사를 마치고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다 대명리조트 거제 근처에 있는

 

거제 바람의 언덕에 들려봅니다.

 

말 그대로 바람의 언덕이라 바닷바람이 장난이 아니네요

바람의 언덕에서 유명한 바람의 핫도그도 사먹고 언덕오르는길에 아들 손을 잡고 말없이 걸어보네요

 

평소 스킨쉽이 별로 없는 편이라 좀 쑥스럽기는 하네요 . . .ㅎㅎ 

 

대명리조트 거제로의 남도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는 차안에서 곤히 잠들어 있는

 와이프와 아들을 룸밀러 보고 있는데 괜시리 마음이 울컥하네요

돌아가신 부모님 생각이 문득 나네요

저도 나이를 먹는걸까요 !

 

가족을 위해 오랜세월 힘드셨을 부모님 생각에 돌아오는 길,

 

당신들을 위해 그리고 제 뒤에 곤히 자고있는 가족들을 위해 더 열심히 살아야겠구나 !

하는 상념에 잠기는

거제로의 남도 여행이네요

 

 

 

 

 

남도의 일출입니다.

일출보러 멀리가지 않고 객실에서 따뜻한 차 한잔과 함께하는 일출!

대명리조트 거제 여행의 백미이네요

 

 

 

 

대명리조트 거제의 야경입니다.

거제 산토리니 광장에 야경이 좋아서 사진찍기에 딱 이네요 !

와이프와 아들은 역시 인생샷을 찍기 위해 분주하네요 ^^

 

 

 

 

 

 

 

 

 

 

 

 

 

 

대명리조트회원권 안내

 

가족들과 추억을 만드는데 여행 만한게  또 있을까요 !

가족여행을 위한 필수 아이템 `대명리조트회원권' 입니다

 

막연하게 고민만 하고 계셨다면 대명리조트회원권에 대해 꼼꼼히 알아보고

 선택하시는게 중요합니다.

대명리조트회원권으로 떠나는 가족여행 !

가족사랑의 시작입니다

 

 

 

 

 

 

대명리조트회원권 가격 안내

 

대명리조트회원권 종류

 

▶패밀리회원권 가격

스위트회원권 가격

   ▶노블리안회원권 가격

         ▶노블리안골드회원권 가격

         노블리안로얄회원권 가격

      ▶프레지덴셜회원권 가격

 

 

 

 

 

 

 

 

 

 

● 대명리조트 회원권 신규오픈 사업장

 

 

 

올해 대명리조트회원권에 기대작 !

쏠비치 진도입니다.

 

올 6월 그랜드 오픈예정으로 신비의 바닷길로 유명한 진도 !

국민적인 아픔이 묻어있는 세월호의 상처가 조금이라도 치유되고

 그 아픔을 잊지않는 계기가 되어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좋은글 좋은생각

 

비가내립니다.

그대가 비 오듯 그립습니다.

한 방울의 비가 아프게 그대 얼굴입니다.

한 방울의 비가 황홀하게 그대 노래입니다.

유리창에 방울방울 비가 흩어집니다.

그대 유리창에 천 갈래 만 갈래로 흩어집니다.

흩어진 그대 번개 속으로 숨어 버립니다.

흩어진 그대 천둥 속으로 숨어 버립니다.

내 눈과 귀 작달비가 등 떠밀고 간 저 먼 산처럼

멀고 또 멉니다.

그리하여 빗속을 젖은 바람으로 휘몰아쳐 가도

그대 너무 멀게 있습니다.

그대 너무 멀어서 이 세상

물밀 듯 비가 내립니다.

비가 내립니다.

그대가 빗발치게 그립지 않은 적이 없습니다.

 

-유하,'비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