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첫눈도 내리고, 비발디파크 스키장도 개장하고 겨울이 성큼 다가왔네요.

이제 올해도 한달 밖에 남지 않았네요.

바쁘게 달려온 한 해를 돌아보고 다가올 새해를 준비해야하는 시간이네요

 

연말이 되면 대명리조트 법인회원권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는데요.

 

해가 바뀌기전에 법인 연말 정산시 세금계산서 발행으로 인한 비용처리때문에 대명리조트 법인회원권 구입 관련 문의가 늘고 있습니다.

법인사의 경우 임직원 후생복지 항목으로 비용처리및 부가세 환급이 가능해 특히 대명리조트 법인회원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연말입니다.

 

올초 1월달에  법인사에서   작년 기준으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있으면 법인회원권으로 3구좌를 구입한다는 법인이 있었는데 세금계산서 결산이 끝나 계약을 하지못한 경우가 있는데요

 

법인사에서 대명리조트 법인회원권을 구입한다는것이 자금이 정립되고 직원들의 리조트에 대한 구입동기와 임원진의 결정까지 시간과 집행과정이 필요한것이 사실입니다.

 

요즘에는 법인사의 경우 연말 성과금으로도 지급하지만 1년간 영업 순이익이 발생했을때 임직원 후생복지 1순위로 리조트회원권 구입이라고 합니다.

 

 

 

 

법인사 리조트 선호도 조사에서 대명리조트 법인회원권이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

 

 

 

 

 

첫째, 전국 16곳의 최다 직영리조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전국 명소에 위치한 대명리조트는 동종업계 최대의 객실수와 직영리조트를 보유하고 있어 어느 법인사에서도 이용이 편안한 근거리에 대명리조트가 있어 전시용회원권이 아닌 실제로 실 생활에 이용가능한 법인회원권입니다.

 

봄,여름,가을,겨울 계절의 변화가 뚜렷한 우리나라에서 봄에는 꽃구경,여름이면 바닷가로 여름휴가,가을이면 단풍 구경,겨울이면 스키장으로 사계절 어디를 가시든 대명리조트와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둘째, 단순한 숙박개념에서 벗어나 다양한 레져시설을 통해 온 가족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단순히 잠만 자고 오는 숙박의 개념에서 벗어나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개념의 숙박과 레저를 더했습니다

골프,아쿠아월드,스키,승마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통해 4代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공간의 대명리조트입니다

 

 

 

 

 

 

 

 

 

셋째, 기존의 직영리조트에서 안주하지 않고  신규리조트 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대명리조트 진도는 내년 2019년6월 오픈예정으로 마무리 공사가 한창 진행중이며,대명리조트 원산도와 대명리조트 남해도 곧 착공예정입니다

 

 

 

넷째, 법인사 복리후생에 적극 활용 가능합니다.

임직원 포상제도의 활용이나 년차,월차등 다양한 휴무에 이용할 수 있으며 회사 행사나 소규모 팀별 워크샵에도 활용 가능합니다

 

 

다섯째, 법인 다수구좌 구입시 다양한 옵션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법인 다수구좌(3구좌이상)구입시 대표이사 VIP카드 발급및 여름,겨울 성수기 예약보장 그리고 주말옵션을 통해 주말예약 보장등 다양한 옵션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다수구좌 구입시 분양금 할인제도를 실시 하고 있습니다

 

 

 

여섯째, 세금계산서 발행으로 부가세 환급및 객실료등을 비용처리할 수 있습니다

 

 

 

 

 

● 대명리조트 법인회원권의 선택

 

대명리조트 법인회원권은 직원 사랑의 실천입니다.

 

제가 올해  법인사에 다수구좌 분양을 했는데 이용박수를 살펴보니 130박이나 되더라구요

다섯구좌 구입시 일년에 30박× 5 구좌로 총 사용박수가 150박인데 겨울 성수기가 남은것을 감안해보면 사용박수가 많은편에 속하는 법인사인데요,

특이한 점은 회장님 포함 임원진 사용박수가 10박이 채 안되더라구요.

나머지 사용은 직원분들이 사용하신 경우인데 처음 가입하실때도 임원보다는 직원들이 많이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라는 회장님의 말씀대로 직원사랑을 몸소 실천하시는 법인사라는 생각이 드네요.

 

비슷한 경우로 공기관에서 대명리조트 법인회원권을 구입했는데 이 법인의 주 사용자는 미화원이 제1 순위더라구요.

청장님의 직원사랑이 유별나기도하구요 .  그래서 지자체장 선거때 저도 그분에게 한표 찍어 드렸네요 ^^

 

대명리조트 법인회원권은 직원 사랑의 실천입니다 ^^

 

 

 

 

 

 

 

대명리조트 법인회원권의 종류

 

▶패밀리 회원권(20평)

- 한가족이 이용하기에 적당한 평형이며 원룸형입니다

 

스위트회원권(30평)

- 법인회원권중에서 가장 선호하는 평형대로 2가족이상이 이용가능합니다.

스위트객실 부터 화장실이 두 개라 특히 여자분들이 원하는 평형입니다

 

 

대명리조트 VIP 회원권

일년에 사용박수가 60박이며 실제 객실료가 패밀리,스위트회원권보다 비싸 직원들보다는 임원분들이 선호하는 법인회원권입니다

노블리안 실버회원권(40평)

노블리안 골드회원권(50평)

노블리안 로얄회원권(60평)

프레지덴셜회원권(95평)

 

 

 

 

 

 

대명리조트 법인회원권 이용형태에 따른 분류

 

법인 기명회원권: 소규모 법인으로 직원수가 많지않고 대표이사 가족이나 임직원중에서 카드 등재가 가능합니다

 

법인 무기명회원권: 임직원수가 많은 경우나 직원 사용보다 거래처 접대등 외부 사용이 많은경우 무기명회원권이 적합합니다

 

 

 

 

 

 

 

대명리조트 법인회원권 소유형태에 따른 분류

 

제 경험으로는 공유제회원권은 세금계산서 발행으로 인한 부가세 환급으로 일반 기업체에서 선호하는 반면

공기업이나  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회원제회원권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네요.

 

 

 

 

 

 

 

●  대명리조트 법인회원권 가격 안내

 

 

대명리조트 법인회원권 가격은 개인회원권 가격과 동일하지만 법인 다수구좌 (3구좌 이상) 부터는 할인 가격을 적용받을 수 있으니 분양영업팀 담당자에게 정확한 견적서를 받아보셔야 합니다.

 

개인회원권과 달리 대명리조트 법인회원권 가격은 옵션사항이 달라 귀사에 맞는 맞춤형  견적서를 상담을 통해 받아보시는게 중요합니다.

 

 

패밀리회원권 가격

 

 

 

 

스위트회원권 가격

 

 

 

 

노블리안실버회원권 가격

 

 

 

 

 

노블리안 골드회원권 가격

 

 

 

 

 

노블리안로얄회원권 가격

 

 

 

 

 

프레지덴셜회원권 가격

 

 

 

 

 

 

 

● 대명리조트회원권으로 떠나는 가족 여행

 

그동안 대명리조트 가족여행으로 쏠비치 삼척에 대한 글을 많이 올려서 오늘은 영원한 파라다이스 제주로 여행을 떠나봅니다

대명리조트 제주에는 함덕과 표선 샤인빌리조트 두 군데가 있는데요

 

대명리조트 제주 함덕은 공항에서 가까운 장점과 주변에 상권이 발달되어 있어 먹거리가 풍성합니다.

 

표선에 있는 샤인빌리조트는  서귀포에 가까이 있어 관광하기에 편리한 장점이 있네요

함덕이든 표선이든 어디에 있어도 천혜의 가족 여행지 제주는 언제가도 볼거리,먹거리가 풍성해서 좋은것 같아요.

 

 

 

 

 

 

 

 

 

 

 

 

 

 

● 비발디파크로 떠나는 겨울 여행

 

지난 주말 11월24일 비발디파크 스키장 오픈으로 겨울시즌의 왕자 비발디파크에 드디어 겨울 축제가 시작됐네요.

오랜 기다림 끝에 만나는 눈의 축제 !

 

갑자기 떨어진 영하의  날씨가 반갑지는 않지만  비발디파크 스키장 오픈으로 보드,스키마니아들은 춥지만은 않은 겨울이네요 ^^

 

 

 

 

 

 

 

 

 

 

 

 

 

 

 

 

 

 

 

 

 

 

 

 

 

 

 

● 쏠비치 양양으로 떠나는 가족여행

 

 

쏠비치 삼척의 오픈으로 그 인기가 예전 같지는 않지만 요즘 서핑의 열기로 다시 부활하는듯 하네요^^

 

쏠비치 양양은 프라이빗 해변이 있어 여름 시즌 특히 인기가 좋은데 쏠비치삼척은 긴 동선으로 이루어져 있는반면 양양은 스페인풍의 외관과 함께 뷰가 좋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특히 노블리안 객실은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해 노블리안회원님들이 선호하는 곳 입니다.

 

 

 

 

 

 

 

 

 

 

 

 

 

 

 

 

● 델피노 리조트로 떠나는 가족여행

 

델피노CC에서 라운딩한게 얼마전인데 벌써 델피노 리조트가 하얀 눈으로 뒤덮혔네요.

델피노CC와 델피노 빌리지,그리고 설악산 울산바위로 유명한 델피노리조트 겨울 가족여행지로도 강추입니다.

 

 

 

 

 

 

 

 

 

 

 

 

 

 

 

● 대명리조트 법인회원권 가입 안내

 

포스팅 중간에 말씀드렸던것처럼 대명리조트 법인회원권은 다수구좌시 가격및 혜택이 다르니 자세히 상담받아보시고 선택하셔야 됩니다.

저의 대명리조트 근무경력과 다수의 법인사 관리경험이 귀사의 대명리조트 법인회원권의 선택과 결정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귀사의 번창을 기원합니다.

 

 

 

 

 

 

 

 

 

 

 

 

좋은글 좋은생각

 

사랑하는 사람이기 보다는 진정한 친구이고 싶다

다정한 친구이기 보다는 진실이고 싶다

내가 너에게 아무런 의미를 줄 수 없다 하더라도

너는 나에게 만남의 의미를 전해 주었다

순간의 지나가는 우연이기 보다는 영원한 친구로 남고 싶었다

언젠가는 헤어져야 할 너와 나이지만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을 수 있는 친구이고 싶다

모든 만남이 그러하듯

너와 나의 만남을 영원히 간직하기 위해

진실로 너를 만나고 싶다

그래, 이제 더 나이기 보다는 우리이고 싶었다

우리는 아름다운 현실을 언제까지

변치않는 마음으로 접어두자

비는 싫지만 소나기는 좋고

인간은 싫지만 너만은 좋다

내가 새라면 너에게 하늘을 주고

내가 꽃이라면 너에게 향기를 주겠지만

나는 인간이기에 너에게 사랑을 준다

 

-작자미상 , '너에게 띄우는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