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저녁부터 날씨가 영하권으로 급 떨어져 겨울 한파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네요

아침 출근길에  목도리에서부터 겨울 잠바까지 겨울의 시작이네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두꺼운 옷으로 중무장했지만 추운 날씨덕에 비발디파크 스키장 슬로프가 추가 오픈하는 희소식을  전할 수 있네요

 

첫눈과 함께 11월 24일 비발디파크 스키장이 오픈했지만 다시 따뜻해진 날씨와 겨울비로 인해 슬로프 1면만 운영할 수 밖에 없었는데 영하의 날씨덕에 추가로 비발디파크 슬로프를 오픈할 수 있어서 그동안 1면의 슬로프로 답답함을 느꼈을 스키어 분들께 갈증을 해소할 수 있게 되었네요

 

 

 

비발디파크 스키장 초보코스인 발라드만 오픈했었는데 중,상급 슬로프인  재즈와 테크노를 12월 8일 주말부터 운영합니다

 

비발디파크 스키장 슬로프 이름은 음악의 장르별로 구분되는데 음악의 템포에 따라 난이도가 구분되네요.

 

발라드 초보 코스에서 몸을 풀고 재즈,테크노에서 예열을 마친뒤 최상급 슬로프인 락에서 하얗게 불태우시면됩니다.^^

 

 

 

 

 

 

 

 

비발디파크 운영 슬로프/시간

 

 

 

 

※ 이용안내

 

-1면 운영 : 오픈 요금 적용

- 3면 운영 : 정상 요금 적용

- 새벽/밤샘 운영 :12/11(화)에서 12/12(수) 넘어가는 새벽

 

 

오픈 요금

 

 

 

 

 

 

12월 8일(토)부터 비발디파크 스키장 슬로프 3면(발라드,재즈,테크노) 오픈으로 스키장에 활력이 넘쳐나겠네요.

 

그동안  초보코스인 발라드에서 아쉬움을 갖고 계셨던 스키,스노우보드 타시던 분들이 이제 중급,상급 코스에서 제 기량을 뽐낼 시간이 되었네요 . .ㅎㅎ

 

자 이제 몸 풀기는 끝났고 본격적인 스키 타임입니다 ^^

 

 

 

 

 

●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스키강습

 

오늘은 스키,보드 초보를 위한 스키강습에 대해 알아볼까요 !

 

중급,상급 슬로프가 오픈해도 남의 애기인 우리 병아리 스키어들 ^^

 

초보 탈출을 위해 넘어지고 또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는 스린이(스키월드어린이)를 위한 스키 강습, 스키학교에 참가한 병아리 스키어들의 초보탈출기를 소개해 볼까요 !

 

 

 

스키 강습을 위해 스키 & 스노보드 상담창구입니다.

전문 강사님과의 정확한 상담을 통해 교육과정의 선택은 필수 !

 

 

 

현재 스키학교는 현장 접수만 가능한데 12월 17일(월)부터는 온라인 접수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 .

12/17일 이후 온라인 접수하신 분은 12/24(월)부터 교육 시작 ~

 

 

스키& 스노보더 초보인데 개인 장비는 아직 !

스키강습때 사용할 장비들 입니다.

 

 

장비는 내몸에 맞는게 최고 !

각자 키에 맞게 선택 !

 

겨울이라 부츠는 신발 보다 약간 큰걸 고르시는게 좋을듯하네요 . .

 

 

 

 

이제부터 우리 병아리 스키 &스노보더 들이  수없이 넘어져 가면서도 강사님들의 교육을 통해 병아리에서 벗어나 초보탈출을 하는 현장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 .

 

 

스키 강습의 시작은 완벽한 장비 착용 부터 ~

 

 

스키 ~천리길도 A자 부터 ~ ^^

제일 중요한건 잘 넘어지는건지는  다들 아시죠 !

잘 넘어져야 다시 잘 일어나고 제일 중요한건 다치지 말아야하니까요 ~

 

 

 

 

강사님뒤를 졸 ~졸 ^^,

 

 

 

 

처음에는 리프트를 타지않고 A자 연습부터 시작해 몇번 넘어지고,일어나기를 반복해 스키가 내 몸에 맞기 시작하면 리프트 타고 드뎌~ 슬로프에서 시작하면 초보탈출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부모님들께서 가르쳐주면 더 좋겠지만 시간도 그렇고 부모님께서 스키나 보드를 타실줄 모르신다면  운전도 그렇고 처음에 잘 배워야 나중에 좋은 자세에서 안전하게 스키& 스노보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스키&보드는 전문강사에게 스키강습을 받는것도 초보탈출의 지름길인듯 ~

 

비발디파크 스키장 스키강습 비용도  만만치 않으니 1:1 강습보다는 1:3이나 1:5 스키강습을 받느것도 경제적으로 덜 부담될듯 하네요.

 

부쩍 추워진 날씨 !

 

조금있으면 아이들 겨울방학도 시작인데 한참 자라는 우리 아이들!

 집에만 있기에만 힘이 남아도는 에너자이져들인데 한번쯤 미세먼지 걱정에서 벗어나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스키장에서 마음껏 뛰어놀게 해주는것도 추위를 이기는 방법 아닐까요 ! 

 

 

 

 

 

 

 

좋은글 좋은생각

 

님은

꽃 위에 앉아서

노래를 부릅니다.

 

은은한 향

불어보는 곳으로 시선 향하면

꽃 속의 아름다운 자태

손짓합니다.

 

꿀로 머리감고

꽃가루로 분화장

꽃 빛 물든 화려한 의상

고운 님

꽃 위에 앉아 미소 짓습니다.

 

가는 바람 하늘하늘

꽃위서 새근새근 조으는 님

나의 가슴에 영원히

맺혀둘

하늘서 내려온 꽃네입니다..

 

-함동진,'꽃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