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끔 겨울바다가 보고싶을때가 있지요 !

시원한 여름 바다도 좋지만 이맘때면  고즈녁한 겨울바다가  그리워지네요

이제 올한해도 약 2주밖에 남지않았네요

남은시간 한해를 돌아보고 새해를 맞을 준비를 해야겠네요

 

언제 가 보아도 좋은 동해바다 !

 

겨울바다가 보고 싶을때 떠나면 좋은 여행지  대명리조트  쏠비치 삼척으로 떠나볼까요

 

 

 

 

 

 

 

 

지난주에 대명리조트회원님께서  델피노 리조트에 객실 예약이 되어 있으셨는데 갑자기 겨울 바다가 보고 싶은데 어디로 가면 좋겠냐고 전화를 주셨네요

 

마침 쏠비치 삼척에 스위트 산토리니 호텔이 있어 델피노리조트에서 쏠비치 삼척으로 예약 변경을 해 드렸습니다.

어머님을 모시고 가신다고 해서 환영의 선물로 케익을 하나 넣어드렸드니 너무 좋아 하시네요

 

다음날 회원 어머님께서 직접 전화를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하시네요.

날씨가 추워서 밖에 나가시기가 불편했는데 객실에서 일출을 볼 수 있어 너무 좋다고 하시네요

 

어머님께서 평생 이렇게 이쁜 일출은 처음 본다고 하시며 저에게 일출 사진을 보내주시네요 ^^

 

감사하기도 하고 부모님 생각도 나고  . . .

 

 

 

 

대명리조트 쏠비치 삼척의 일출은 제가 강추하는 곳입니다.

 

우리나라 일출로 유명한 삼척 촛대바위의 일출을 객실에서 볼 수 있네요

물론 바다조망 객실로 배정받으셔야 가능요 ^^

특히 노블리안동 쪽의 뷰가 최고입니다.

 

 

 

 

삼척해수욕장에서 바라본 쏠비치 삼척 리조트입니다

하얀색 외관과 파란색 지붕이 동해바다와 잘 어울리지 않나요

 

 

 

겨울이라 한적하고 조용한 삼척 쏠비치의 바다네요

여름의 열기와 해변가에 사람들이 다 떠난 고즈녁한 겨울바다의 풍경이네요

이런 바다를 보기위해 겨울 바다를 찾는거겠지요 . .

 

 

 

 

왼쪽 으로 보이는 삼척 추암 촛대바위네요

 

 촛대바위 가는길 중간에 이사자부 공원도 있어 따뜻한 커피한잔들고 동해의 파도소리들으며 

산책하기에  최고의 경치네요.

 

 

 

 

객실에서 바라본 쏠비치 삼척의 아쿠아월드입니다

추운 겨울에 왠 물놀이라구요

 

30초 광고 듣고 잠시뒤에 확인해 볼까요 ^^

 

 

 

 

대명리조트 쏠비치 삼척의 노블리안 로얄 객실(60평)입니다

 

쏠비치 삼척에서 가장 크고 력셔리한 객실이네요

 

넓은 거실과 럭셔리한 침실 어디서도 동해바다를 보실 수 있네요

 

지난번 회원분  장모님 칠순때 예약 해드렸는데 회원님 가족분들 반응이 정말 좋았던 객실이네요

 

모처럼 사위 체면 세웠다고 회원님께서 정말 좋아 하시더라구요

 

 

 

 

 

 

 

● 대명리조트 쏠비치 삼척 야외 스파 존

 

한 겨울에 웬 물놀이 !

코 앞의 동해바다를 끼고 즐기는 쏠비치 삼척 야외 스파존 입니다

 

한 겨울에 즐기는 야외 노천탕 !

 

따뜻한 노천탕에 몸을 담그고 동해바다를 눈으로 담을 수 있는곳 !

 

대명리조트 쏠비치 삼척에서만 즐길 수 있는 힐링 포인트네요 ^^

 

겨울에 온천욕을 즐기는 이유를 알겠네요 ~

 

 

 

 

 

 

 형형색색의 노천탕에서 한해동안 쌓인 피로도 푸시고

가족들과 함께  담소도 나누고 쌓인 감정^^도 씻어내면 최고의 가족여행이겠죠 ~

 

 

 

 

 

● 대명리조트 쏠비치 삼척의 특별한 일출 여행

 

쏠비치 삼척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추억이 바로 일출입니다.

 

쏠비치 삼척하면 빼 놓을 수 없는곳 !

 

산토리니 광장에서 바라본 일출이네요

 

 

 

 

어둡던 하늘이 서서히 붉은 기운이 돌기 시작하면 순간 떠오른 동해의 장엄한 일출~

 

객실에서 바라보는 일출과는 또 다른 감동이네요

 

따뜻한 커피 한잔들고 가족끼리 연인끼리 추위에 보듬고  서서 떠오른 일출을 보며 서로 격려해주세요

올 한해 다들 수고 많았다고  ~쓰담 쓰담 ~

 

 

 

 

정말 한장의 화보 아닌가요 !

붉은 물감을 뿌려놓은듯한 장엄함!

정말 자연은 위대하다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쏠비치 삼척  산토리니 광장소원의 종이네요

 

연말연시 각자의 희망과 소원을 빌어보는 때이네요

 

쏠비치 삼척 산토리니 광장 소원의 종에서 연말 소원을 빌면 다 이루워 진다능 ^^

ㅎ ㅎ , 믿거나 말거나 입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시고 쏠비치 삼척에 가시면 마음속의 소원을 빌어보세요 ~

 

특별한 장소에서 기운을 받으시면 뭔가 좋은일이 있을것 같은 쏠비치 삼척의 일출이네요

 

 

 

 

올 겨울 유독 춥다고 하네요

체감하는 경기까지 어려워 더 춥게 느껴지는 요즘이네요

하지만 춥다고 마냥 움추려있을 수만은 없겠죠 !

 

사랑하는 가족들을 위해 더 화이팅 할때입니다

 

가족들과 한해동안 수고했다고 서로를 보듬워주기위한 특별한  가족여행을 원하신다면  

대명리조트 쏠비치 삼척이 있습니다.

 

대명리조트 쏠비치 삼척에서 좋은 기운 받으셔서 새해 대박나세요 !

 

 

 

 

 

 

좋은글 좋은생각

 

아주 작고 여린, 막 날갯짓을 배우려는

새가 있었어 깍아지른 듯한 절벽 위에

날개를 펴보려는데 날카로운 바위에 그만

날개를 다치고 말았어

 

상처는 시간이 지나면 아물겠지...

하지만 새는 다시 난다는 게 두려웠어

언젠가는 다실 날아야 한다는걸알아

하지만 새는 다신 그 절벽위에서

날고 싶지 않은 거야

 

새는 그 절벽위에서 다른 새들을 보고 있어

멋지게 날아오르는

자신이 보고 싶은 곳, 가고 싶은 곳에 가고

스스로 먹이를 찾아다니는

 

새는 기도했어, 하지만...

상처가 빨리 아물고, 덜 아프게 해달라고

기도하진 않았어

다만 다시 날아봐야겠다는 마음만은

닫지 안게 해달라고

기도했어....

 

-박영미,'사랑한 후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