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이라 행복한곳 !

비발디파크 스키장 & 스노위랜드 눈썰매장입니다

 

겨울시즌 시작과 함께 비발디파크 스키장과 스노위랜드 눈썰매장이 개장했는데요

이제 우리 아이들 겨울방학도 시작이네요!

 

요즘은 방학이라고 해도  집에만 있는게 아니고 학교 자율학습이다,학원이다해서 아이들이 더 바쁜 경우가 많은데요 ^^

부모 입장에서 집에서 컴퓨터 게임만 하는 아이들을 보면 화도 나고 아이들 데리고 어디 여행을 떠나볼까 고민이 길어지네요

 

여름시즌처럼 휴가라도 있으면 가족 여행을 떠나기 좋은데 겨울 방학동안 휴가내기도 어려워 당일로 다녀오거나 1박2일로 가족여행을 생각하게 되네요!

 

겨울 !

아이들이 제일 가고 싶은곳 !

스키장이 아닐까요 !

 

 

오늘은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스키장과 스노위랜드 눈썰매장으로 떠나볼까요 !

 

 

※ 12월 21(금)부터 오션월드 야간 찜질방이 운영된다고 하네요

 

운영시간 안내 : 금,토,공휴일 전일(22:00~09:00)

 

모처럼 비발디파크에 스키장이나 스노위랜드 눈썰매장 에 가는데 길에서 시간 뺏기면 막상 놀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하기 마련인데요

겨울 성수기 기간에 객실 구하기도 쉽지않고 이럴때 한 번쯤 야간 찜질방을 이용해도 좋을듯  하네요

 

 

 

 

●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스키장

 

 서울에서 2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어 겨울 시즌 내방객이 제일 많은 비발디파크 스키장이네요

비발디 파크 스키장은 현재 최상위 슬로프인 `락'을 제외한 모든 슬로프를 오픈했네요

 

 

 

 

비발디파크 스키장은 스키,스노보드를 타기 위해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는 스키장답게

스키장의 설질은 최상이라고 하네요

 

그동안 상급코스 슬로프가  다 오픈하지 않아 아쉬웠던 스키& 보더들이 이젠 완전히 몸을 풀고

 슬로프 위에서 제 기량을 맘껏 뽐낼 수 있네

 

 

상급 슬로프를 이용하면 스키어들이  많지 않아 속도감도 느끼고

 나만의 스킬도 선보일 수 있어 다들 멋지네요^^

 

 

 

 

상급 스키어의  스킬중 하나인 눈보라 !

좀 간지나네요 ^^

 

 

 

 

 

초보 코스 발라드에서 스키 강습을 열심히 . .

A자 빨리 끝내고 나도 얼릉커서 상급자 형들처럼 간지나게 . . ㅎㅎ

 

 

 

 

● 비발디파크 스키장 유아 스키학교

 

처음부터 뛰어 다닐 수 없으니 천리길도 A자 부터 ~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강사들로 부터 처음부터 안전하고 체계적으로 스키나 보드를 배울 수 있다고 하네요

 

스키강습 비용도 만만치 않아 처음부터 1:1 강습보다는 1:3이나 1:5강습부터 시작해야 할듯 ~

모든 스포츠는 자세가 제일 중요하다고 하니 처음 배울때부터 기초부터 탄탄히 ~

 

 

 

 

 

 

 

 

 

●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스키장에 스키나 스노보드만 타러 오는건 아니죠 !

부모님이나 아이들한테  올 겨울 가장 핫한곳 !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

 

 

스노위랜드 전용 곤돌라를 타고 내리면 다양한 스노위랜드 캐릭터들이 아이들을 반기네요

하이파이브도 하고  캐롤 음악에 춤도 추고,캐릭터와 함께 사진도 찍고 

신나하는 아이들 보면 절로 즐겁네요^^

 

 

 

 

인디언 빌리지 텐트앞에서는 다양한 소품과 악세사리 쿠키등이 있네요

인디언 텐트안에는 안쓰는 물건을 사고 팔 수 있는 플리마켓을 운영하고 있네요

 

 

 

 

플리마켓에 아기자기한 다양한 물건들이 있네요

 

 

 

 

●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눈썰매장

 

눈 구경도 실컷하고 사진도 찍고 이제부터 스릴만점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눈썰매장으로 이동 ~

 

 

 

 

마음에 드는 튜브 썰매부터 선택 !

 

 

 

 

 

계단을 오르면 잠깐 아찔한 경사가 눈에 들어오네요

이 정도는 되야지 !  ㅎㅎ

 

 

 

위에서 찍으니 약간 움찔하지요.

안전요원이 그러는데 경사가 30도 쯤 된다고 하네요.

준비됐으면 추 울 ~발 . . .악 악 ^^

 

헉 동영상찍으려고 했는데 넘 빨라서 실패 ㅠㅠ

 

출발점으로 되돌아 올때는 튜브들고 뛰는게 아니고 가만히 앉아 있으면 되네요 . .Good~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는 사랑이네요 ^^

언니가 동생을 돌보는 풍경 보기좋네요

 

긴 겨울 방학의 시작으로 걱정이 하나 늘었네요 ^^

애들은 학교 다닐때가 더 이쁘다는 말뜻을 알것 같네요

미세먼지때문에 외출할때마다  신경쓰이는데요

그렇다고 긴 겨울 방학 아이들과 집에서 씨름만 할 수도 없구요

 

하루쯤 가까운 비발디파크 스키장 & 스노위랜드 눈썰매장에서

아이들 스트레스도 풀어주고 오느것도 좋을듯 하네요 . .

 

 

 

 

 

 

 

 

 

 

 

좋은글 좋은생각

 

우리가 만난 것은

아니

좀더 정확히 말해서

내가 그 사람을

처음 보게된 것은

이미 오래전

세월로 따지자면

십년하고도 또

여러해 전이었다

 

별다른 표정 없었지만

말없는 시선으로

나를 바라본 사람

 

별다른 느낌 없었지만

그래도 그 표정은

나를

즐겁게 했지

 

우리의 만남은

이렇게 시작되었다

말없는 시선으로

 

별다른 대화 없었지만

서로 건너편에서

바라만 보는 것으로도

우린 기뻤지

 

그리움은

이렇게 시작되었다

말없는 시선으로

 

-김미선, `말없는 시선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