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봄꽃과 미세먼지  , 화창한 뵴날과 희뿌연 하늘 사이를 오락가락 하던 봄이 지나니 무더운 여름이 성큼 다가왔네요

언제부터인가 외출을 하려면 미세먼지 농도와 마스크를 챙겨야 하는 서글픈 현실이네요

 

예전  짚신장수 아들과 우산장수 아들을 둔 어머님이 날이 좋을때나 날씨가 나쁠때에 항상 근심이라던 동화가

생각나네요

 

제 생각이지만 어머님이 발상의 전환을 하셔서 날이 좋으면 짚신장수 아들이 장사가 잘되어 좋고 날씨가 나빠 비가 오면 우산 장수 아들이 장사가 잘 되니 언제나 행복한 나날이 되지  않았을까요 . . .^^ 

 

미세먼지로 일상의 생활이 많이 불편하지만 미세먼지로 인해 공기 청정기 업체와 마스크 생산업체는 최대의 호황이라고 하니  미세먼지가 다 나쁘지만은 않은가 보네요^^

 

우리네 인생도 미래도 예측할 수 없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하는게 더 행복하게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지 않을까요 . . .

 

 

요즘 TV광고와 홈 쇼핑에서 상조 상품에 관한 프로를 자주  볼 수 있는데요

누구나 생의 마지막을 잘 준비해야 되는것이 중요하기 때문이겠죠

 

어렸을때 할아버지, 할머니께서 미리 수의를 준비하시고 한 걱정 내려놓으셨다는 말씀이 지금도 생각이 나네요

 

요즘처럼 바쁜 일상에 예전처럼 미리 하나하나 준비 할 수 도 없고 상조 가입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네요

어차피 필요한 상조가입이라면  꼼꼼히 살펴보고 선택하는것이 현명한 소비겠죠 !

 

리조트업계 선두주자인 대명리조트의 자회사인 대명상조, 대명 이임레디 !

대명상조, 대명 아임레디 선택의 이유가 있네요

대명상조의 특별함과 안전함 ,신뢰감이 있습니다

 

 

 

이제는 상조가입이 단순히 부모님을 위함에서 벗어나 나를 위한 선택으로 바뀌었네요 !

대명상조 가입과 함께 평소 필요했던 가전제품까지 장만할 수 있으니 더 고민할 필요가 없겠죠 !

 

삼성전자,LG전자, 다이슨,다이와등 국내 굴지 기업들의 가전/ 리빙제품 전액지원 !

 

대명상조를 쉽게 설명드리면 상조가입과 함께 원하시는 전자제품을 받으실 수 있고 만기시에 원금으로

돌려받으실 수도 있고 상조에 사용하지 않으시면 중간에 해외여행,골프,크루즈여행등으로 전환하실 수 있어

여러가지 선택의 폭이 넓다고 할 수 있네요

 

 

대명상조 ,대명아임레디 상품은 대명리조트 회원권 상품명과 동일하네요

 

더원라이프 패밀리,더원라이프 스위트,더원라이프 실버,더원라이프 골드순으로 대명리조트 회원권 처럼  가격과

혜택이 조금씩 다르네요

패밀리,스위트는 따로 추가 금액없이 전자제품을 받으실 수 있고 실버나 골드 상품은 전자제품선택시 추가금액을

일정정도 지불하셔야됩니다.

물론 실버나 골드상품의 전자제품이 가격이나 종류의 선택의 폭이 더 넓은것은 당근이죠 ^^

 

 

 

예전의 상조가입이 단순히 부모님을 위한 준비나 가전제품구입으로 그쳤다면 대명상조,대명아밈레디는

한 걸음 더 나아가 차별화 되었네요

 

꼭 부모님이나 장인 장모님이 아니어도 큰일이 생기면 타인에게 양도가 가능하며 만기전에 해외여행이나 크루즈여행,대명리조트 에서 보유하고 있는 골프장(비발디파크CC, 소노펠리체CC,델피노CC,비발디9GC)으로 전환해서 사용할 수 있어 좋네요 . .^^

 

 

 

 

 

 

 

 

대명리조트, 대명상조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

1)대명리조트 직영 16곳을 연 10박 사용하실 수 있는 특별한 혜택

2)대명리조트 워터파크 할인혜택

3)대명리조트 스키월드 우대혜택

4)대명리조트 레져 부대시설 우대혜택

작년에 평소 친하게 지내는 회원님께서 TV에서 대명상조 광고를 보셨다며 곧 장모님 생신인데 상조도 가입하고 오래된 세탁기를 바꾸어 드리고 싶다고 전화가 와서 대명상조에 가입하고 세탁기를 보내드린적이 있었는데 장모님이 생신 선물로 세탁기를 받으시고 너무 즐거워 하셨다며 평소 생신날이나 어버이 날에 용돈이나 드렸었는데 장가가서 장모님께서 그렇게 좋아하시는걸 처음 보았다고 제가 한일도 없는데 저에게 과일을 보내주신적이 있었습니다.

 

좋은 기억으로 간직하고 있었는데 얼마전에  회원님께서 다시 전화가 와 장모님이 돌아가셔서 대명상조 덕에 편히 잘 모셨다고 하시네요.

사람일은 알 수 없다고 그게 마지막 효도일줄 몰랐다고 전화기 너머 떨리는 목소리에 저도 코끝이 찡해 오더라구요

 

가만히 생각해보니 친가 부모님이 두분다 돌아가셔서 저 자신도 상조에 대해 무덤덤한 편이었는데 김치냉장고가 오래되서 제 역활을 못한다고 하신 장모님이 혼자 하신 말씀이 문득 생각이 나네요

 대명상조에 가입하고 장모님께 김치 냉장고를 보내드렸더니 괜히 돈쓴다고 싫은 소리는 하시지만 굉장히 좋아하셨다고 막내처남이 귀뜸해주네요 ^^

효도가 말로는 쉽지만 어려운거는 다 아시잖아요

저처럼 돌아가시고 먹먹해 하시지지말고 기회있을때마다 자주 찾아뵙고 전화도 자주 하시는게 효도 아닐까요 .!

 

가정의 달이자, 어버이의 날이 있는 5월

어린이 날 아이들 선물도 좋지만 평생 내 편이신 부모님과 한끼 식사가 더 소중한 5월이 아닐까요 . .

 

 

 미세먼지로 힘든 요즘과 올 여름 작년보다 더 더울 수 있다고 하니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대명상조 가입과 함께 미세먼지와 더위걱정 끝 ^^

 

댓글